㈜팍스앤글로벌, ㈜월드리소스 통해 중국 제조 1위 기업 ‘시노펙’ 그룹과 공급계약 체결

㈜팍스앤글로벌(회장: 박창수, 대표: 박범)이 중국 석유기업인 '중국석화그룹 中国石油化工集团 (시노펙 SINOPEC)'에 화장품 수출을 위한 납품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주)월드리소스'의 'YIJIE 프로젝트' 일환으로 ㈜팍스앤글로벌이 ㈜월드리소스와 제품 수출 협력을 위한 공급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제품 검증 및 소비자 분석까지 끝낸 국내의 고성능 화장품을 중국 시노펙에 대량 공급한다는 내용이다.
계약에 따라 시노펙그룹이 운영중인 3만 3천여개의 주유소 매장에 팍스앤글로벌이 유치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이 입점하게 된다.
SINOPEC은 2019년 포브스 선정 전세계 500대 기업 중 2위를 차지하고 2019년 중국제조기업 500대 기업 중 1위의 기업이다.
YIJIE프로젝트는 중국 최대 회사인 시노펙에서 투자한 사업으로 운영 주체는 대련항그룹유한공사(大连港集团有限公司)이며 중국석화그룹의 자원을 활용한 해외전자상거래 및 상품 유통 비즈니스를 진행하기 위해 (주)월드리소스를 한국 파트너로 지정했다.
한국측의 관계자에 따르면 "사업의 진정성 및 원할한 업무교류를 위하여 중국측의 실무진이 월드리소스에 주재할 예정이며 이미 많은 업체들이 참여의사를 밝혀오고 있어 그 동안 한한령과 코로나(COVID-19)로 얼어붙었던 중국수출시장에 청신호가 들어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향후 (주)팍스앤글로벌은 SINOPEC의 현지 유통매장의 형태에 따라 1만평 이상의 대형매장 (2,000여개), 중대형 마트형 매장(24,000여개)과 26,000개의 Yijie 주유소매장(26,000여개)로 구분하여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또한, 시노펙의 1억명 회원에 대한 온라인리테일 사업에 대하여도 판매협의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본 계약체결을 통하여 한국 코스메틱업체 들의 관심과 호응이 속도를 내고 있어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익표 "K-민주주의, 선거제도 개혁 없으면 윤 정권 다시 만날 수 있다"
- 2보성군, 제103회 어린이날 행사 마무리
- 3서편제보성소리축제, 판소리 명창부 대통령상에 한단영 씨 수상
- 4경기도, 지역화폐 보안에 '안전 잠금'
- 5양주시, '목공'으로 청소년 진로 연다
- 6포천시, 드론 소부장 전략 본격화
- 7남원시의회 의원 5명, 우수의정상 수상…"시민대변 의정활동 인정받아"
- 8“지방 고급 주상복합 잘나가네”…지역 최상위 주거지 눈길
- 9광주시교육청, '세계 속 5·18' 홍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 10영암 우수 농특산물, 광주 상생한마당 직거래 장터 선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