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제닉스코리아, 서울시 아동복지협회와 어린이 날 맞아 제품 2천여개 전달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글로벌 건강&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코리아(사장 박용재)가 1억 원 상당의 체중조절 조제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한다.
이번 기부는 서울시 아동복지협회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이뤄졌으며 이에 따라 아이사제닉스코리아는 전국 33개 아동시설 및 자립지원시설에 제품 2천 1백 개를 전달한다.
서울시 아동복지협회는 아동양육시설 34개소, 보호치료시설 3개소, 자립지원시설 3개소, 종합시설 2개소, 지역아동복지센터 17개소, 총 59개 회원시설로 구성되어있다.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및 지원, 후원 등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기부 제품들로는 체중조절 조제식품인 아이 사린 셰이크 초콜릿향과 스포츠 이온음료 앰페드하이드레이트 오렌지, 아이사제닉스 츄어블, 아이사 셰이커 총 4가지다.
회사 측에 따르면 건강한 한 끼 식사대용인 아이 사린 셰이크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방목한 소의 우유에서 추출한 유청 단백질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탄수화물, 지방 등 각종 필수 영양 성분이 이상적인 비율로 조합되어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앰페드하이드레이트 오렌지는 운동 전후 섭취하는 스포츠 이온음료로 비타민 B군과 C, 아연 등을 공급해주어 빠른 수분과 전해질을 공급해준다. 또한 츄어블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씹어 씹어 먹을 수 있는 초콜릿 맛 츄어블 타입으로 다양한 비타민 B군이 함유되어 있는 영양 간식이며, 아이사 셰이커는 아이 사린 셰이커나 앰페드하이드레이트 오렌지와 같은 분말 제품들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용기다.
아이사제닉스코리아 사장 박용재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써 코로나 19라는 위기에서 어떻게 힘을 보탤 수 있을지 고민해왔는데 서울시아동복지협회의 도움으로 작은 도움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돕고 후원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익표 "K-민주주의, 선거제도 개혁 없으면 윤 정권 다시 만날 수 있다"
- 2보성군, 제103회 어린이날 행사 마무리
- 3서편제보성소리축제, 판소리 명창부 대통령상에 한단영 씨 수상
- 4경기도, 지역화폐 보안에 '안전 잠금'
- 5양주시, '목공'으로 청소년 진로 연다
- 6포천시, 드론 소부장 전략 본격화
- 7남원시의회 의원 5명, 우수의정상 수상…"시민대변 의정활동 인정받아"
- 8“지방 고급 주상복합 잘나가네”…지역 최상위 주거지 눈길
- 9광주시교육청, '세계 속 5·18' 홍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 10영암 우수 농특산물, 광주 상생한마당 직거래 장터 선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