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볼 브랜드 후와, 스타일과 퍼포먼스 다 잡은 컬러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0-04-23 10:39:18
수정 2020-04-23 10:39:18
유연욱 기자
0개

골프는 과거와 비교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자리 잡았다. 특히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골프를 인생 운동으로 선택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 젊은 층에서 골프가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로 정착되면서 필드 위에서 보이는 모습도 신경 쓰는 것이 요즘 골퍼들의 트렌드다.
이에 골프볼 브랜드 HOOWA(후와)가 퍼포먼스를 담아내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과 형형색색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골프볼을 출시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후와 골프볼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큰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진= 후와 제공
해당 골프볼은 독특한 디자인뿐 아니라 특수 저온배합 공법을 적용하여 안정적이고 최고의 반발탄성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대구경 Soft Core로 부드러운 타구감과 긴 비거리도 실현한다. 이밖에 고탄성 Ionomer를 사용하여 안정적인 컨트롤 가능, 공기저항을 최소화한 330 딤플은 사이드스핀을 최소화하여 우수한 직진성과 최고의 비행성능도 보장한다.
후와 골프 담당자는 "독특한 디자인, 특성뿐 아니라 골프볼의 균형점을 가로지르는 3중 퍼팅라인은 더 정교한 결과를 만들어 내는 데 도움을 준다."며, 퍼팅라인 중앙에 새겨진 중심점은 퍼팅하는 순간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되어준다."라고 전했다.
한편, 후와 골프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후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익표 "K-민주주의, 선거제도 개혁 없으면 윤 정권 다시 만날 수 있다"
- 2보성군, 제103회 어린이날 행사 마무리
- 3서편제보성소리축제, 판소리 명창부 대통령상에 한단영 씨 수상
- 4경기도, 지역화폐 보안에 '안전 잠금'
- 5양주시, '목공'으로 청소년 진로 연다
- 6포천시, 드론 소부장 전략 본격화
- 7남원시의회 의원 5명, 우수의정상 수상…"시민대변 의정활동 인정받아"
- 8“지방 고급 주상복합 잘나가네”…지역 최상위 주거지 눈길
- 9광주시교육청, '세계 속 5·18' 홍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 10영암 우수 농특산물, 광주 상생한마당 직거래 장터 선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