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바루랩, 멕시코 코스트코에 입점

(주)비앤케이의 코스메틱 브랜드 바루랩은 멕시코 지역에 위치한 코스트코 39개 전체 매장에 자사 제품인 '블랙 클레이 마스크'와 '블랙 클레이 클렌징폼' 2가지 제품을 론칭한다.
바루랩 관계자는 "코스트코는 월마트, 아마존과 함께 미국 유통업계 ‘빅 3’를 형성하고 있는 곳으로 이번 입점을 계기로 뷰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멕시코에서 K뷰티의 우수성을 적극 알리고 멕시코 내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과 소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두 제품은 천연 숯 가루, 화산송이 화산재, 프랑스산 벤토나이트 성분 등 3가지 강력한 모공세척 기능성을 가진 주성분을 포함한 제품으로, 모공 속 깊은 곳까지 딥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멕시코 기후와 현지인들의 피부 특성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계자는 "바루랩은 대한민국 최초 안티에이징 센터 '파르'’ 출범을 시작으로, 오랜 기간에 걸쳐 18만 명이 넘는 고객을 시술하고 관리하며 쌓은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라며 “바루솔 4종 기초 스킨케어 제품과 클레이 마스크팩, 클레이 클렌징폼 등의 제품을 출시했으며 비건 마스크팩 10종 라인업을 선보이며 비건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뛰어난 기능성과 안전한 성분으로 인정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바루랩은 미국, 러시아, 멕시코, 호주, 폴란드, 싱가포르, 캐나다, 일본, 중동지역 및 동남아 국가들 등 21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으며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익표 "K-민주주의, 선거제도 개혁 없으면 윤 정권 다시 만날 수 있다"
- 2보성군, 제103회 어린이날 행사 마무리
- 3서편제보성소리축제, 판소리 명창부 대통령상에 한단영 씨 수상
- 4경기도, 지역화폐 보안에 '안전 잠금'
- 5양주시, '목공'으로 청소년 진로 연다
- 6포천시, 드론 소부장 전략 본격화
- 7남원시의회 의원 5명, 우수의정상 수상…"시민대변 의정활동 인정받아"
- 8“지방 고급 주상복합 잘나가네”…지역 최상위 주거지 눈길
- 9광주시교육청, '세계 속 5·18' 홍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 10영암 우수 농특산물, 광주 상생한마당 직거래 장터 선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