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백팩 ‘잔스포츠’ 국내 오프라인 매장 열었다
경제·산업
입력 2024-02-02 09:33:39
수정 2024-02-02 09:33:39
이혜란 기자
0개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 브랜드 첫 국내 오프라인 매장 스타필드 수원점에 개장
“클래식·캐주얼 스타일 통해 고객 접점 확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무신사의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은 공식 유통하는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가 스타필드 수원점에 첫 번째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매장을 마트 컨셉으로 구성해 일상 속에서 가방을 선보인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담았다고 밝혔다. 매장 내부에는 실제 마트를 연상케 하는 냉장고, 상품 진열대, 장바구니 등 특이한 소품이 비치되어 있다.
잔스포츠 스타필드 수원점애는 슈퍼브레이크, 하프파인트 등 인기 상품부터 2024년 S/S(봄·여름) 시즌 신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구비돼 있다.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 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화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스크래치 쿠폰도 증정한다.
잔스포츠 관계자는 “클래식과 캐주얼 스타일에 모두 잘 어울리고 레트로 무드까지 뽐내며 주목받고 있는 잔스포츠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한국 내 젊은 소비자 중심으로 고객층이 확대되고 있는 잔스포츠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선정에이전시, 기술경영 3관왕…특허·직무발명·벤처 인증 확보
- 르비우크로아상, 아시아 첫 매장 한국에 오픈
- 함께일하는재단, 마초의사춘기와 손잡고 영월 유휴공간 개발 나서
- 덕시아나, ‘Sustainable Comfort’ 컬렉션 공식 론칭
- 한국 사로잡은 日 문화…일본에선 韓流가 대세
- 역성장에도...현대차 수소車 도전 계속된다
- 여행객 사로잡은 ‘프리미엄 이코노미’…항공업계, 도입 서두른다
- 양종희 KB금융 회장, 트럼프 주니어와 면담…금융권 유일
- 네이버 ‘질주’·카카오 ‘주춤’…1분기 실적 ‘희비’
- ‘K뷰티’ 희비…아모레 ‘웃고’, LG생건·애경 ‘울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달성군, 대구시 최초 ‘새내기 도약휴가’ 신설
- 2달성군, 미취업 청년 자격증 응시료 지원사업 시행
- 3김광열 영덕군수, 산불 피해지역 산사태 예방 긴급 점검
- 4영덕군, 산성계곡 생태공원 어드벤처 5월 1일 개장
- 5수성구, 금연구역 내 흡연 과태료 5만 원으로 상향
- 6광주 광산구, "6월 2일까지 개인지방소득세 신고·납부하세요"
- 7광주시교육청, 2025학년도 고등학교 입학 추가 전형 실시
- 8광주 북구, 집 앞에서 배우는 '동네교실' 운영
- 9대구광역시, 생활 데이터로 위기가구 찾는다
- 10영남이공대, '퍼스널 브랜딩 조향사' 초청 특강 통해 미래직업 역량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