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더티, 비건 인증 당류 0% 에너지드링크 '슈퍼말차 클린' 출시
인공 첨가물 없이 자연 성분에서 그대로 추출한 천연 카페인 활용한 에너지드링크
와디즈서 28일까지 단독 공개

티(Tea) 전문 스타트업 힛더티(HIT THE TEA)가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100% 내추럴 에너지 드링크 '슈퍼말차 클린'을 출시했다.
힛더티의 슈퍼말차 클린은 GMO 및 동물성 성분 없이 100% 식물 유래의 원재료만을 담아 국내 최초로유럽 채식주의 연합 비건(Vegan) 인증을 취득한 내추럴 에너지 드링크다. 설탕 대신 자일리톨을 더해 당류는 0%인 동시에 칼로리는 낮춰 건강한 단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유기농 말차와 유기농 레몬 농축액으로 말차 본연의 신선한 맛과 상큼하고 깔끔한 청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 에너지드링크의 한계점인 인공 화학첨가물 및 무수물 고카페인 대신 자연 성분에서 추출한 천연 카페인과 천연 항산화 등 클린 에너지를 활용했다. 오직 찻잎과 열매에서 얻어지는 자연 유래의 카페인으로 고카페인 기준치는 넘지 않되 하루의 충분한 활력을 돋는 1캔당 32mg의 적정 에너지를 담았다. 특히 주 성분인 말차는 L-테아닌과 카테킨 성분이 함유되어 카페인의 체내 흡수를 저하시켜 심장에 무리가 없고 각성 효과는 커피보다 오래 지속된다.
슈퍼말차 클린은 현재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펀딩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슈퍼말차 클린은 2018년 설탕 없이 달콤한 '슈퍼말차 파우더'로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티 부문 최대 펀딩액을 달성한 힛더티가 새롭게 개발해 선보이는 RTD 드링크 제품이다. 슈퍼말차 파우더는 영국 런던의 유명 백화점 해로드에 국내 티(Tea) 브랜드 최초로 정식 입점해 7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국내 보성 산지의 유기농 말차를 주 재료로 하며 설탕 없이 건강한 웰빙 음료라는 컨셉으로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힛더티 황성호 대표는 "설탕과 인공 성분이 함유된 기존의 에너지드링크의 편견에서 벗어나 100% 식물 기반의 재료만을 활용한 레시피를 개발하여 국내 최초 비건 인증을 취득한 탄산음료 ‘슈퍼말차 클린’을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매일 마셔도 부담 없고 건강한 에너지드링크 슈퍼말차 클린으로 활력 넘치는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지역화폐 보안에 '안전 잠금'
- 2양주시, '목공'으로 청소년 진로 연다
- 3포천시, 드론 소부장 전략 본격화
- 4남원시의회 의원 5명, 우수의정상 수상…"시민대변 의정활동 인정받아"
- 5“지방 고급 주상복합 잘나가네”…지역 최상위 주거지 눈길
- 6광주시교육청, '세계 속 5·18' 홍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 7영암 우수 농특산물, 광주 상생한마당 직거래 장터 선보여
- 8'제52회 대한민국 춘향국악대전' 명창부 서의철 씨 대통령상 수상
- 9이상일 용인시장, “시민과 함께한 5월 5일”
- 10정명근 화성시장, “상생과 협력으로 자비로운 도시 만들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