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엔터프라이즈, 포항CC에 '필립스 LED 스포츠 조명' 공급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종합 조명기업 우리엔터프라이즈는 경북 포항CC에 고출력 LED 투광등인 '필립스 LED 스포츠스타 시스템'을 공급했다고 29일 밝혔다.
우리엔터프라이즈는 바닷가에 인접한 포항CC 18홀 조명탑 113개를 바람 저항 기능, 염수 염분에 강한 부식 방지 기능, 광학렌즈를 통해 빛 공해로 경기에 방해가 없도록 설계된 900W 제품으로 교체했다. 이는 우리엔터프라이즈(구 우리조명)가 필립스에서 공급받아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설치된 고출력 LED 투광등은 높은 에너지 효율과 초협각 배광(Narrow Beam)을 지원하며 IK08 충격강도, IP66 방진방습과 외부 충격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기존 메탈할라이드 시스템은 페어웨이 기준 평균조도 50룩스(Lux)로 야간 라운딩 시 공이 잘 보이지 않았으나 고출력 LED 투광등은 평균조도가 150룩스 이상으로 조도가 개선돼 골퍼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엄태욱 우리엔터프라이즈 대표는 "글로벌 조명기업인 필립스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유지 보수와 최상의 라운딩 환경을 제공하며, 10년 제품 보증을 통해 처음 설치했을 때와 똑같은 환경 유지로 골프장 사업주에 도움을 주는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엔터프라이즈는 해솔리아CC 등과 계약 및 공급을 진행 중이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양·ABL생명 품은 '우리금융'…'임종룡 호' 종합금융그룹 힘 받는다
- 롯데글로벌로지스, 상장 철회…조단위 IPO 대어 또 좌초
- [속보] 금융위, 우리금융지주 동양·ABL생명보험 자회사 편입 승인
- 함께하는사랑밭, 서울시 자립지원전담기관과 업무협약
- [부고] 천세윤(삼성화재 상무)씨 부친상
- “아, 미리 사둘걸!”…1000원 넘긴 엔화, 1100원 넘길까
- [제28회 서경 금융전략포럼] 이복현 "신뢰 회복이 금융 선진화 출발점"
- "트럼프 못 믿겠다"…달러 피해 엔으로
- 곤욕 치른 농협금융…'금융사고 제로화' 성공할까
- 금융당국, 'SKT 해킹' 비상대응본부 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