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무브, 자사 유튜브 채널 월간 조회수 1억 뷰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3-05-24 11:51:26
수정 2023-05-24 11:51:26
정의준 기자
0개

㈜애드무브(대표 김경호)는 자사의 유튜브 채널 월간 조회수가 1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글로벌 이슈들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푸기자 채널을 포함해 커뮤니티의 핫한 내용들을 다루는 자기전에 등 다양한 유튜브 채널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애드무브는 폭발적인 조회수 증가에 힘입어 구독자 역시 큰 폭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권승진 애드무브 미디어2팀 팀장은 "양질의 콘텐츠를 위해 해외 유튜브 툴인 vidIQ, TubeBuddy, SOCIALBLAD 등을 활용해 콘텐츠를 분석∙제작 한다"며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하며 양질의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건전한 콘텐츠 생태계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엔솔, 프랑스에 배터리 재활용 합작법인 설립
- 두 달 만에 돌아온 딥시크…“안심하긴 이르다”
- 현대오토에버, 수익성 ‘뚝’…‘홀로서기’ 과제
- ‘적자 전환’ 호텔신라, 구조조정·신사업…돌파구 마련 분주
- LG유플러스, 파주에 초대형 AIDC 구축…6156억 투자
- SKT, 가입자이탈·비용부담·집단소송 ‘진퇴양난’
- LG화학, 水처리 사업 11년만 철수…1.3兆에 매각 추진
- SKT, '유심 대란'…내달 중순부터 ‘유심 초기화’ 도입
- 한전, LNG 발전용 이산화탄소 포집 실증플랜트 준공
-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이익 60억원…전년 동기比 63%↓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엔솔, 프랑스에 배터리 재활용 합작법인 설립
- 2두 달 만에 돌아온 딥시크…“안심하긴 이르다”
- 3이익 늘었지만 부실 커진 하나카드…성영수號 첫 시험대
- 4현대오토에버, 수익성 ‘뚝’…‘홀로서기’ 과제
- 5아닌 밤중에 블록딜?…한화오션 주주 '당혹'
- 6‘적자 전환’ 호텔신라, 구조조정·신사업…돌파구 마련 분주
- 7LG유플러스, 파주에 초대형 AIDC 구축…6156억 투자
- 8우리금융 CET1 관리 통했다…비은행 강화 순항할까?
- 9SKT, 가입자이탈·비용부담·집단소송 ‘진퇴양난’
- 10LG화학, 水처리 사업 11년만 철수…1.3兆에 매각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