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이달의 소녀 ‘츄’ 새 전속모델로 발탁
행복비주얼 ‘츄’, 에너지 소비자 전달 목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방송인 전현무를 전속모델로 기용해 이름을 알린 치킨마루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을 공개했다.
치킨마루는 인기 아이돌 이달의 소녀(LOONA, 이달소) 멤버 ‘츄’를 새 얼굴로 발탁했다.
이달의 소녀 츄는
‘깨물 하트’와 ‘퇴사짤 개인기’를 보유한 독보적인 캐릭터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데뷔 후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인 ‘달리는 사이’를 시작으로 ‘강철부대’, ‘놀면 뭐하니?’, ‘정글의
법칙’, 온라인 콘텐츠 ‘지구를 지켜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MZ
세대와 소통하며 젊은 브랜드로의 재도약을 위해 ‘츄’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며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19 팬데믹 시대에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이 ‘행복비주얼’ 츄의 긍정 에너지가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치킨마루는 츄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고객의 즐거움’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또한 치킨마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델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기도 했다.
최근에는 츄의 이름을 활용한 신메뉴 ‘쏘이츄’와 세가지 맛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츄리플세트’를 출시했다. 츄리플
세트는 신메뉴 쏘이츄와 치킨마루의 인기 메뉴인 레디핫, 눈꽃치즈팡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반반반 메뉴로
츄가 등장하는 TV CF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츄는 12인 완전체로 컴백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시교육청, 2025학년도 고등학교 입학 추가 전형 실시
- 2광주 북구, 집 앞에서 배우는 '동네교실' 운영
- 3대구광역시, 생활 데이터로 위기가구 찾는다
- 4영남이공대, '퍼스널 브랜딩 조향사' 초청 특강 통해 미래직업 역량 강화
- 5경북테크노파크-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지역산업 경쟁력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6대구행복진흥원, 청년과 지역기업 잇는 ‘워라밸 챌린저’ 본격 운영
- 7강원랜드, ‘하이원 구름아래 동물농장’ 오픈
- 8원주시상하수도사업소, 판부-신림 구간 상수관로 설치공사 착공
- 9원주시, 1분기 수출액 3억 불...전년 동기 대비 19%↑
- 10선정에이전시, 기술경영 3관왕…특허·직무발명·벤처 인증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