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집 창업 브랜드 ‘미월당’, 지속적인 신규 가맹점 오픈 발표

떡볶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외식 아이템이다. 특유의
매콤달콤한 맛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러나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될수록 아이템 간의 내부 경쟁이
치열해지고 소비위축 등으로 수익이 떨어지면서 떡볶이전문점도 무조건 성공을 보장할 수 없는 상황이다. 관건은
얼마나 차별화된 전략으로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느냐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미월당’은
차별화된 떡볶이전문점의 가치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신규 가맹점을 오픈하며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인들의 소울 푸드로 불리는 떡볶이는 사람들의 인식 속에서 비슷한 레시피와 맛으로 떠오르는 경우가 많다. ‘미월당’은 떡볶이라는 음식 자체를 존중하면서도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이 아이템에 차별화된 요소를 접목시켰다.
카페 같이 아름다운 공간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떡볶이전문점’을 추구한다. 그 결과 ‘떡복이
카페’ 라는 이색 적인 콘셉트를 탄생시켰다.
마치 카페처럼 단아하고 우아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구축했다. 여기에
누구나 좋아하는 떡볶이소스, 배부르게 먹을 수 있도록 마련된 떡과 어묵, 각종 채소 및 튀김, 무한리필바,
수제로 튀겨내는 30센치(cm) 대왕오징어에
이르기까지 떡볶이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이 갖춰졌다.
특히 특제소스가 가미된 떡과 중국당면, 어묵스프, 모짜렐라치즈, 한돈비엔나 등 좋은 재료로 엄선된 다양한 메뉴 구성과 토핑의 조합이 인상적이다. 각자의 취향을 고려한 메뉴 구성을 통해 고객층의 범위가 넓고 차별화된 맛의 조합을 통한, 단골 고객 유입이 용이하다.
누구나 좋아하지만 그 안에서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운영 전략
수립 및 레시피 구성을 통해 ‘미월당’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
및 수익 창출은 꾸준하게 안정성을 유지해 나가고 있다.
긍정적인 입소문으로 비롯되면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결과로 이어졌고 지속적인 신규 가맹점을 오픈해 나가는 이유로 작용한다.
한편 ‘미월당’은
가맹점 50호점까지 많은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월당’ 홈페이지 및 창업문의 상담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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