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브랜드 ‘감성커피’, 농심과 콜라보 바나나킥 신메뉴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5-21 13:24:38
수정 2021-05-21 13:24:38
유연욱 기자
0개

21일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에서 농심과 콜라보레이션한 바나나킥
음료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늘 새로운 트렌드의 메뉴 구성을 연구하는 ‘감성커피’는 주요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한 신메뉴 구성으로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는 농심 ‘바나나킥’ 과의 환상적인 맛의
궁합을 탄생시켰다. ‘감성커피와’ 농심은 21일 ‘바나나킥라떼’와
‘바나나킥 카라멜쉐이크’ 두 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바나나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과자 바나나킥과 음료의 절묘한 궁합으로
출시 직후부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바나나킥라떼는 바나나킥을 갈아 넣은 신선한 찐한 생우유에 바나나킥을 가득 담은 메뉴다. 과거 바나나킥을 좋아했던 ‘레트로 세대’들의 향수를 자극할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들에게 새로운 맛과 감각의 메뉴로 인정 받는 중이다.
카라멜쉐이크는 바나나킥과 카라멜을 넣어 갈아 만든 밀크쉐이크에 달콤한 휘핑과 바나나킥, 카라멜 드리즐을 올려 만들었다.
감성커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바나나킥 음료 구매 시 엽서, 책갈피, 코스터로
사용할 수 있는 바나나킥 미니엽서와 스티커도 무료로 증정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시교육청, 2025학년도 고등학교 입학 추가 전형 실시
- 2광주 북구, 집 앞에서 배우는 '동네교실' 운영
- 3대구광역시, 생활 데이터로 위기가구 찾는다
- 4영남이공대, '퍼스널 브랜딩 조향사' 초청 특강 통해 미래직업 역량 강화
- 5경북테크노파크-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지역산업 경쟁력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6대구행복진흥원, 청년과 지역기업 잇는 ‘워라밸 챌린저’ 본격 운영
- 7강원랜드, ‘하이원 구름아래 동물농장’ 오픈
- 8원주시상하수도사업소, 판부-신림 구간 상수관로 설치공사 착공
- 9원주시, 1분기 수출액 3억 불...전년 동기 대비 19%↑
- 10선정에이전시, 기술경영 3관왕…특허·직무발명·벤처 인증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