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컷, 리워드 인플루언서 모집ㆍㆍ온라인몰 활성화 위해 기획

품질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카길 프로틴 그룹(한국
지사장 하진태)이 소포장 제품 브랜드 ‘엑셀컷(Excel Cut)’ 전용 온라인몰 ‘미트포유’에서 활동할 리워드 인플루언서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엑셀컷은 증가하는 1인 가구를 겨냥해 프리미엄 소고기 엑셀비프를 1인분씩 소포장한 제품이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신선식품의 온라인 구매가 대중화되면서
전용 온라인몰 미트포유를 비롯해 온라인 유통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리워드 인플루언서 모집은 엑셀컷의 특장점을 알리고, 보다
많은 이들이 온라인을 통해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리워드 인플루언서에게는 매월 엑셀컷의 다양한 장점을 알리는 미션이 주어지며 개별 발급된 URL을 통해 판매된 제품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받게 된다.
참여 방법은 오는 6월 6일까지
미트포유에서 회원 가입 후 모집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엑셀컷 관계자는 “1인 가구 및 홈쿡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엑셀컷은
프리미엄 소고기 엑셀비프를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소포장 제품이다”라며 “리워드 인플루언서를 통해 엑셀컷을 보다 많은 사람이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곡물 메이저기업 카길의 육류사업 부문인 카길 프로틴 그룹은
고품질의 육류 제품을 생산 및 가공해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카길의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는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국내
대표 미국산 소고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엑셀비프의 소포장 제품인 엑셀컷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국내 최대 육가공 공장 IPC(Incheon Processing Center)에서 안전하게 생산되며, 신선도 유지를 위한 최신 기술 포장법을 적용해 고품질의 신선한 소고기를 제공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광산구, "6월 2일까지 개인지방소득세 신고·납부하세요"
- 2광주시교육청, 2025학년도 고등학교 입학 추가 전형 실시
- 3광주 북구, 집 앞에서 배우는 '동네교실' 운영
- 4대구광역시, 생활 데이터로 위기가구 찾는다
- 5영남이공대, '퍼스널 브랜딩 조향사' 초청 특강 통해 미래직업 역량 강화
- 6경북테크노파크-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지역산업 경쟁력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7대구행복진흥원, 청년과 지역기업 잇는 ‘워라밸 챌린저’ 본격 운영
- 8강원랜드, ‘하이원 구름아래 동물농장’ 오픈
- 9원주시상하수도사업소, 판부-신림 구간 상수관로 설치공사 착공
- 10원주시, 1분기 수출액 3억 불...전년 동기 대비 1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