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비즈] "한-계란 없다"…배달의민족, 계란 프라이데이 팝업
경제·산업
입력 2025-05-09 17:57:44
수정 2025-05-09 19:01:00
김수윤 기자
0개

위클리비즈의 김수윤입니다.
△ “한-계란 없다”…배달의민족, 계란 프라이데이 팝업
배달의 민족이 ‘계란 프라이데이’를 맞아 '한-계란 없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입니다.
식품업계는 매주 금요일을 영어표기 '프라이데이'와 발음이 비슷한 계란프라이, 즉 ‘달걀’을 먹는 날로 지정해 행사를 전개하고 있는데요. 오늘(9일)부터 11일까지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됩니다.
완벽한 계란프라이를 식탁에 올리기까지 필요한 세 가지 능력을 검증하기 위해 기획된 ‘한-계란 없는 게임’이 진행되는데요. 계란을 천장에 매달아 떨어지기 전에 붙잡는 ‘순발력’, 대형 트램펄린 위에서 계란을 떨어뜨리지 않는 ‘균형 감각’, 노른자 공을 굴려 예쁜 계란 프라이를 만드는 ‘완벽성’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도전에 성공하면 배민 장보기에 사용할 수 있는 ‘두 계란’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계란빵, 계란국세트, 후라이팬 가방과 계란 와펜 4종 세트 등 다채로운 선물이 쏟아질 예정입니다.
계란 좋아하시는 분들, 이번 팝업에서 완벽한 계란 만들기에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블루마블 아니고 주(酒)루마블"…GS25, 전국 각지 수제맥주 선봬
이제 편의점에서 전국 각지의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GS25가 국내 수제맥주 활성화 및 지역 상생을 위한 ‘주(酒)루마블 전국 8도 8색’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전국 각지의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소개하고 고객들이 전국을 여행하듯 다양한 맛의 맥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는데요. 단순한 주류 유통을 넘어 지역 특산물과 문화를 알리고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의미를 더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수제맥주 8종은 △곤드레필스너 △동강에일 △마인스타우트 △윤바이젠 △아리랑IPA 등 강원도 정선의 개성이 반영된 상품들인데요.
해당 상품들은 이달부터 ‘우리동네GS’ 앱 내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아빠의 겨울에 나는 녹음이 되었다”…광화문 글판에 뜬 ‘폭싹 속았수다‘
교보생명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넷플릭스 오리지날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와 협업한 광화문 글판을 선보입니다.
이번 글귀는 ‘폭싹 속았수다’에 나오는 내레이션 “아빠의 겨울에 나는 녹음이 되었다. 그들의 푸름을 다 먹고 내가 나무가 되었다”에서 가져왔는데요. 극 중 자식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주고 헌신하는 부모와 그 자식을 나무에 빗대어 표현했습니다.
교보생명 제주 사옥에는 '고찌 글라, 고찌 가'라는 문안이 내걸립니다. 해당 문장은 '같이 가라, 같이 가'란 의미의 제주 방언으로 “같이 가면 백 리 길도 십 리가 되니 우리 모두 함께 걸어가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제주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 속 어려운 형편의 새댁을 챙기는 노부부의 대사입니다.
교보생명은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다음 달 8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글판을 찍은 사진을 올리고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교보문고 시그니처향 디퓨저, 폭싹 속았수다 굿즈(오애순 시집·액자·엽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글판에 적힌 ’폭싹 속았수다‘ 속 따뜻한 대사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5월이 되길 기원해봅니다.
△ 세븐일레븐, ‘1타 강사’ 정승제·조정식과 컬래버 상품 출시
세븐일레븐이 ‘1타 강사’ 정승제, 조정식 강사와 협업해 ‘공부 의욕 충전’ 상품을 선보입니다.
이번 협업은 20종이 넘는 대규모 프로젝트로, 5월 한 달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세븐일레븐은 먼저 학습 문구용품을 선보였는데요. 정승제와 조정식 강사 단독 상품과 티처별 문구세트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강사별 단독 상품은 스프링노트, 리갈패드 등으로 이뤄졌는데요. “열심히 하지 말고 그냥 하면 돼”, “인생에는 리셋이 없어” 등 강사들이 실제로 말한 공부 자극 멘트들이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삼각김밥, 햄버거, 초코우유 등 1020세대가 간편식으로 즐겨 찾는 음식과 음료들이 출시됐는데요. 모든 패키지에는 정승제·조정식 강사의 캐릭터와 간편 어록이 녹아져 있습니다.
1타 강사의 공부 자극 문구가 담긴 용품으로 열공하고, 틈틈이 간식도 챙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위클리비즈였습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경동시장 ‘흑돼지 두루치기’…GS25에서 즐긴다
- [위클리비즈] “어렸을 적 나로”…카뱅, AI로 '내 안의 어린이 찾기'
- [위클리비즈] '만찢남녀'와 대화?...네이버웹툰 '캐릭터챗' 열풍
- [위클리비즈] “공 던지고 100만원”…한화이글스, 시구 등 알바 모집
- [위클리비즈] 저작권 논란에도…챗GPT가 불러온 ‘지브리 놀이’
- [위클리비즈] 카카오 제주 주총 막내릴까…“성남서도 열려요”
- [위클리비즈] “백제면 나온다”…신라면에 도전장 던진 하림
- [위클리비즈] “영화관에서 낮잠 잔다”…도심 속 '특별한 쉼터'
- [위클리비즈] “1960년대로 시간여행”…아버지 차고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 [위클리비즈] 동치미와 소주, 김치와 보드카..."김치 칵테일 한잔 하시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