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크포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04-25 13:53:23 수정 2025-04-25 13:53:23 김수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누크포트]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프리미엄 홈리빙 편집샵 ‘누크포트(Nookport)’는 4월 21일부터 5월 8일까지 서울 삼성동에 있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리빙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누크포트가 전하는 화사한 봄의 시작’을 모티브로 하는 이번 ‘누크포트’ 팝업스토어는 자연의 싱그러움과 다양한 컬러 포인트를 담은 공간 연출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미니멀리즘 감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홈데코 브랜드 HOME STUDYO(홈 스튜디요), 프랑스 수입 테이블웨어 브랜드 Waww la table(와 라 테이블), 노진선 디자이너와 함께한 미니멀리즘, 전통적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Kuro(쿠로) 등이 있다.

벨기에 HOME STUDYO는 다채로운 컬러의 화병, 화분 등 생기 넘치는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Waww la table은 국내 단독 입점된 제품으로 다이닝 공간에 예술적인 감각을 더한 유니크한 컬러감과 패턴의 감성적인 테이블 웨어가 구성돼 있다. 

이어 Kuro는 노진선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협업한 ‘쿠로 테이블/의자’를 대표 제품으로, 팝업존에 전시된 6인용 테이블 외 4인용도 주문이 가능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다양한 부가 혜택 및 고객 서비스도 제공된다. 프리미엄 선물 패키징을 비롯해 팝업 스토어 기간 한정 ‘특별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고, 화분 구매 시 생화증정 및 구매금액 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번 팝업에 참여한 누크포트 입점브랜드는 식물브랜드인 plantlabnursery와 화분 브랜인 카네즈센, 리빙브랜드 메종다르도 함께했다.

누크포트 팝업스토어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누크포트’의 감각적인 공간 스타일링과 함께 희소성 있는 국내외 여러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누크포크’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이어 5월 9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서울시 용산에 위치한 아이파크몰에서는 6월 4일부터 18일 동안 운영할 예정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