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10년만 브랜드 광고...'수호천사를 만나다'
증권·금융
입력 2024-06-15 03:03:17
수정 2024-06-15 03:03:17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동양생명이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한 영업력 강화를 위해 지난 2013년 이후 약 10년만에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서울 및 경기도 주요 지역을 경유하는 시내버스 약 200여 대에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카피의 랩핑 광고를 진행 중이다. 동양생명은 '일상 속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광고에 '동양생명 FC들이 고객의 일상을 지켜주는 든든한 수호천사가 되어준다'는 메시지가 담겼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동양생명의 실제 전속 FC들을 모델로 섭외했다.
오는 8월에는 동양생명 브랜드 캐릭터인 수호천사 '젤로디'가 등장하는 유튜브 광고도 진행한다.
유튜브 광고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해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브랜드와 캐릭터 인지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 만나며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 우리금융 1분기 순익 6156억원…전년比 25% 감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