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현대홈쇼핑 단독 런칭 ‘조권 쿠션’ 완판
증권·금융
입력 2021-04-26 09:07:54
수정 2021-04-26 09:07:54
서청석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은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이 지난 24일 현대홈쇼핑 단독 런칭 방송을 통해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제품 기획과 개발 전반에 모두 참여한 2AM 조권은 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 완판에 성공하게 됐다.
브이티코스메틱의 신제품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핑크와 화이트 아이보리의 듀얼 컬러 베이스가 피부 본연의 톤을 살리면서 화사하고 균일한 광채감을 선사한다.
오일겔로 수분 입자를 감싸주는 독자기술을 적용하여 수분 에센스 함량을 77%까지 높여줌으로써, 실내외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나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톤업으로 편안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닿은 결과”면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이번 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완판된 톤업 쿠션,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브이티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 및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가 진행된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 우리금융 1분기 순익 6156억원…전년比 25% 감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