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코리아, 카카오채널 공식 오픈 통해 판로 확대

문화·생활 입력 2021-01-28 15:41:56 수정 2021-01-28 15:41:56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하카코리아]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에서 카카오 채널 ‘하카 고객 서비스센터’를 공식 오픈하며 판로확대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카코리아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신규 제품군을 꾸준하게 출시해 왔다. 특히, 최근에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자사의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C-TYPE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어 하카시그니처는 국내 최초 블랙 세라믹 코일과 메탈 필름의 혁신기술로 차세대 히팅 시스템을 적용한 CSV 전자담배로 별도의 리필 없이 액상 카트리지를 교체할 수 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확산되는 언택트 문화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간단하게 하카코리아의 다양한 정보를 얻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라며, “이번 카카오채널 오픈과 더불어 앞으로도 소비자의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오픈된 하카코리아의 카카오 채널에서는 신제품 및 리미티드 제품 출시 소식과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 소식, 카카오채널 친구 전용 이벤트 소식, 온∙오프라인 쿠폰 발급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하카코리아의 카카오채널은 하카 고객 서비스센터 검색 시 확인 가능하며, 차후 예정된 이벤트 등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