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이젠, 가을 시즌 맞아 ‘에그 단호박 샌드위치’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0-10-08 13:23:54
수정 2020-10-08 13:23:54
유연욱 기자
0개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홍루이젠이 가을 시즌을 맞아 단호박으로 만든 ‘에그
단호박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에그 단호박 샌드위치는 달달하고 담백한 단호박과
고소한 계란 샐러드를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홈메이드 컨셉의 샌드위치 메뉴로, 지난 7월 출시했던 기존 프레시 샌드위치 2종의 인기에 힘입어 가을 시즌
원재료를 활용한 ‘에그 단호박 샌드위치’를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단호박은 특유의 은은한 단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재료이다. 여기에
계란 샐러드와 딸기잼을 더한 ‘에그 단호박 샌드위치’는 익숙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을 자아낸다.
또한, 단호박과 계란은 낮은 칼로리에 높은 포만감으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알려져 간단하면서도 건강하게 식단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제품 패키지 일러스트는 ‘에그 코울슬로 샌드위치’, ‘에그 포테이토 샌드위치’에 이어 스케치 전문 디자인 기관인 ‘Sketch Factory’와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했으며, 프레시
샌드위치 특유의 풍성하고 신선한 맛을 구현했다.
한편, 홍루이젠은 최근 비대면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랜드를 반영하여
지난 4월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24시간 무인매장 ‘홍루이젠 PICK’을 런칭한 뒤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