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 아카데미,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한 체계적 반영구 화장 교육으로 주목

미우 아카데미(대표 김윤희)가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한 체계적 반영구 화장 교육으로 주목 받고 있다.
미우 아카데미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퍼머넌트 메이크업(반영구화장) 전문가를 양성하는 반영구학원이다.
단과 과정을 비롯한 아티스트 과정, 마스터 과정, 머신 페더링 등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해 체계적인 반영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과정들을 통해서 눈썹 패턴과 기법에 대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또한 각 과정에서는 고도의 집중방식인 1:1 개인별 맞춤 교육이 이뤄진다. 눈썹과 아이라인, 헤어라인, 입술, 머신페더링 등 인종, 피부 등에 따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다. 반영구 자격을 취득하는 과정 수료 후에도 지속적인 피드백이 가능한 만큼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미우의 수년간 노하우를 담아 만들어진 반영구 프리미엄 제품 라인인 브리헨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수만 건의 임상으로 개발된 브리헨 제품들은 가장 간편하며 사용하기 쉬운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지속적인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눈썹반영구학원 중에서도 미우 아카데미는 독보적인 기술과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한 체계적 반영구 화장 교육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미우 아카데미를 통해 배출된 교육생들과 함께 퍼머넌트 메이크업 시장을 확장하고 선도해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한편 미우는 현재 호주 시드니를 비롯해 강남, 천안, 세종 대구, 김해, 광주 등 미우 공동 브랜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