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블랙, '아빠와 아들' 캠페인 전개ㆍㆍ아빠와 아들의 공통 분모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플블랙(TRIPLE BLACK)'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빠와 아들'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빠와 아들 캠페인은 대화가 적고 어색한 대한민국 부자(父子)들에게 그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면도기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아버지와 아들의 공통 분모일 수
있는 '면도'를 통해 서로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자는 의미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트리플블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당첨자에게는 트리플블랙의 그레이 전기면도기 X5를 제공한다.
해당 면도기는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가심비 있는 제품으로 SNS상에 알려지며 2030 젊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2단 터보 기능을 넣어 절삭력을 높였고 일상 생활에 필요한 생활방수기능(IPX6)과 콧털제거기까지
더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기존 올드한 이미지를 지닌 면도기 시장에서 2030 영 타겟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 컨셉이다.

사진= 트리플블랙 제공
현재 일본과 유럽 제품이 주류인 전기면도기 시장에서 론칭 1년여 만에 3만대라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호주, 필리핀 등에 수출되고 있으며,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스’의
강한 남성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춘 배우 안보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기도 했다. 스포츠
종목인 '복싱'을 콘셉트로 트리플블랙 X5를 사용하는 안보현의 모습을 담아낸 TV CF를
전개하며 국내 대표 면도기 브랜드로의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트리플블랙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트리플블랙 브랜드의 친근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트리플블랙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주는 대표 브랜드로 인지될 수 있도록 고객 소통 캠페인을 앞으로 더욱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