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볼ㆍ굿즈 전문 ㈜에즈워즈, 특별한 골프트로피 ‘LED 골프스노우볼’로 주목

스노우볼ㆍ굿즈 제작 전문 ‘㈜에즈워즈’가 특별함과 가치를 높인 골프트로피 ‘LED 골프스노우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에즈워즈는 흔한 기성 기념패를 메인으로 고객의 얼굴을 3D로 제작해주는 피규어트로피가 대부분을 차지하던 골프트로피 시장에서 큰 도전을 했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기존의 골프트로피들은 바라보는 것 말고는 큰 감흥을 불러일으키기가 어려웠지만, 에즈워즈의 골프트로피 스노우볼은 LED라이팅과 글리터 자동분사 기능을 더함으로써 그 한계점을 보완했다.
골프존의 주최로 지난 7월부터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는 ‘2020 까스텔바작 위너스컵’ 1~4차 대회 공식 트로피로 선정되어 골프업계에서 진가를 인정받기도 했다.
국내 최초 골프트로피와 스노우볼이 접목된 LED 골프트로피 스노우볼은 스위치를 켰을 때 LED조명과 글리터가 자동분사된다는 점이 기성 트로피와 가장 차별화된 부분이다.
받침대에는 묵직한 메탈소재를 적용해 골프트로피로서의 고급스러움을 높였으며, 고객 맞춤형 문구와 사진을 인쇄 적용하여 제작할 수 있고 구성품에 고급 기프트 박스까지 포함되어 선물용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이에 홀인원트로피, 싱글패, 이글패, 감사패트로피로 골프트로피제작을 위해 문의하는 이들이 더욱 증가하는 추세다.
골프트로피 스노우볼을 선보인 ㈜에즈워즈는 지난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스노우볼과 기념굿즈가 조기품절 될 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
㈜에즈워즈 관계자는 “투명한 유리구 안에 피규어와 물을 넣어 제작하는 ‘스노우볼’은 흔들었을 때 글리터가 흩날리는 영롱함에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굿즈다. 여기에 골프트로피를 접목하여 이전에는 없었던 색다른 형식의 골프스노우볼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는 스노우볼을 한국 정서에 맞게 연구개발하여 고객이 원하는 모양으로 제작하는 사업을 통해 성장하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분야로의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보다 나은 신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0 까스텔바작 위너스컵’ 공식 트로피로 선정되며 홀인원트로피, 싱글패, 이글패, 감사패트로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에즈워즈의 골프스노우볼 구매는 에즈워즈 공식 쇼핑채널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골프트로피주문제작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온라인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