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 4050 도전 담은 유튜브 채널 ‘점프업TV’ 개설
배우 이훈과 그룹 직원들 참여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J트러스트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새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채널은 4050 남성이 지금껏 가장의 책임을 다하느라 하지 못했던 로망을 실현하는 도전 버라이어티로 콘셉트를 잡았다. 기존에 있던 ‘J TRUST’ 채널은 각 계열사 상품 정보 및 사회공헌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점프업TV는 J트러스트그룹의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씨와 그룹 직원이 함께 출연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도전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채널명에도 도전과 배움으로 한 단계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처음 공개된 영상은 ‘본격 손 소독제 가내수공업! 스케일 높게 1,000 만들기 가즈아~!’다. 영상에서 배우 이훈씨와 그룹 직원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를 함께 만들고, 제작된 손 소독제 1,000여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또 J트러스트그룹이 2016년부터 업계 최초로 진행 중인 반려견 마케팅의 장점을 살려 ‘반려견 셀프 미용 도전’, ‘반려견 소독제 만들기’ 등 영상을 잇따라 선보였다. 앞으로 4050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점프업TV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고객과 대면 접촉이 줄어들고 있는 것은 물론,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점프업TV를 개설하게 됐다“고 말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 우리금융 1분기 순익 6156억원…전년比 25% 감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