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그램 퓨리얼 직수정수기, 하반기 히트 브랜드 선정
문화·생활
입력 2019-12-26 13:02:12
수정 2019-12-26 13:02:12
신명근 기자
0개

피코그램의 퓨리얼 직수정수기가 다나와 하반기 히트 브랜드에 선정됐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다나와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상·하반기를 기준으로
부문별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고 소비자의 만족도와 인지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곳이다.
필터 전문 기업 피코그램이 출시한 퓨리얼의 직수정수기는 필터에 NSF 인증
소재를 사용해 3필터 6단계 시스템으로 최적의 필터 성능을
자랑한다. 배관 녹, 휘발성 유기화합물부터 미생물, 중금속을 제거하고, 물맛 개선, 오염균
번식 억제 효과도 있다.
즉시 필터를 거쳐 정수되는 직수형 방식으로 슬림하고 자석으로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슬림형으로 주방 공간이 넓거나 좁은 것에 상관없이 원하는 공간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할 수 있다.
아울러 퓨리얼 앱을 통해 필터 교체 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PUSH 알람
서비스가 제공되며 필터 교체 시에는 방문 기사가 따로 필요하지 않은 클릭&로테이트 시스템으로
편리하다.
한편, 피코그램은 59개의
국내외 특허 보유와 전 세계 30개국 필터를 수출하고 있으며 2019년에 4년 연속으로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기업이다.
현재 퓨리얼은 홈페이지를 통해 연말 한정 최대 50% 할인 이벤트와
할인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