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강화”…실리만, ‘하모니즈’ 서포터즈 모집

경제·산업 입력 2025-04-15 09:00:07 수정 2025-04-15 09:00:07 고원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제품 체험 기회 제공 등 위해 기획

[사진=실리만]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터치 유어 라이프(Touch you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만족을 생각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실리만은 14일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첫 서포터즈인 ‘하모니즈(Harmonies)’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실리만에 따르면 오랜 기간 준비해 곧 출시를 앞둔 신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고자 서포터즈를 기획하게 됐다.

실리만의 서포터즈 명인 하모니즈는 조화(Harmony)와 사람들(ies)을 합쳐 '조화롭다'는 뜻을 담은 이름으로 사람들 간의 유대와 협력을 강조한 이름이다.

실리만은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하모니즈와 직접 소통하면서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고객의 인사이트를 통해 향후 제품 개발에도 접목할 예정이다. 또한 하모니즈가 실리만의 서포터즈로서 활동하면서 브랜드에 애정을 느끼고 진정한 팬이자 장기 고객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오는 4월 19일까지 모집 예정인 하모니즈는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활발히 운영하고 실리만 브랜드에 애정과 관심이 많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은 21일이며, 하모니즈로 선정되면 2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동안 실리만의 서포터즈로서 활동한다.

하모니즈는 활동 기간 동안 온라인 기반 콘텐츠 제작, 브랜드 신제품 체험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실리만의 첫 서포터즈인 하모니즈 모집 신청은 네이버 폼 접수로 진행되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혜택은 실리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태 실리만 대표이사는 “실리만 공식 서포터즈 창단을 시작으로 소비자와 더욱더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 계획”이라면서 “하모니즈의 다양한 참여 활동으로 뜻깊은 기억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개선과 홍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