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칙,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첫 론칭 방송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07 13:28:59
수정 2025-04-07 13:28:59
고원희 기자
0개
베스트 제품 특별 구성·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주식회사 지엔디(G&D)의 위생 전문 브랜드 ‘위칙(WECHIK)’은 오는 12일 오전 10시 35분부터 11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 첫선을 보인다고 7일 밝혔다.
위칙은 생활용품에 소독을 더한 제품으로 고객이 더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국내 유통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프리미엄 위생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냄새의 원인균을 소독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소독 섬유유연제’로 많은 유명인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번 방송은 위칙과 롯데홈쇼핑의 ‘최유라쇼’ 최초 런칭으로 방송 중에서만 특별 구성된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성에는 △소독 섬유유연제 2L 2개+리필 1.7L 4개 △소독 세정 티슈 180매 2개 △차량용 소독 티슈 70매 2개 △소독 섬유 탈취제 1개 △멀티 소독 스프레이 1개 △손 소독제 20ML 3SET 1개로 구성된 패키지는 방송 중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위칙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 중 혜택에는,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위칙 선물세트 증정하는 이벤트와 무료로 본품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 영풍 석포제련소 인근, 비소 등 환경오염 '심각'
- 주유소 기름값 11주 연속 내려…“다음 주도 하락세 지속”
- “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