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옷 입은 CJ제일제당 ‘비비고’…“고객과 더 가까이”
2월 한글과 영문 함께 표기한 새 BI 적용
‘새로워진 비비고 세계를 더 맛있게’…새 캠페인 전개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한강서 피크닉도 개최
“캠페인 통해 올해 K-푸드 신영토 확장 가속”

CJ제일제당은 리뉴얼한 비비고의 새로운 로고를 알리는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한글과 영문을 동시에 새겨넣은 새 BI(Brand Identity)를 공개한 이후 K-푸드의 외연을 확장해 글로벌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먼저 CJ제일제당은 ‘새로워진 비비고 세계를 더 맛있게’라는 메시지의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영상엔 다양한 국가, 연령대의 소비자가 모여 새롭게 바뀐 비비고 제품을 즐기는 상황을 담았습니다.
온·오프라인에서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25일부터 이틀 간 서울 반포 한강공원 채빛섬에서 ‘비비고 슈퍼문 피크닉’을 개최합니다. 비비고 로고가 새겨진 10m 크기의 달 조형물을 한강에 띄우고 참가자들에게 피크닉 매트와 음식 등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에서는 상품 구매 또는 SNS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칩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비비고가 널리 알려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새 BI로 전 세계인이 맛있게 즐기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영상편집 김가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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