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스컴퍼니, 제1회 크리에이터 행사 ‘비라운드 데이’ 성료

뷰티 전문 마케팅 대행사 ㈜뷰스컴퍼니가 지난 3월 29일 소속 크리에이터, 뷰티 업계 관계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제1회 크리에이터 행사 ‘비라운드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유니레버 등 지난 10년간 다양한 뷰티 회사와 협업해 온 뷰스컴퍼니는 최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10만 구독자 이하의 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에 중점을 둔 MCN 브랜드 ‘비라운드’를 출범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비라운드’에 대한 소개와 비전 선포 및 업계 최고 전문가들의 트렌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비라운드’ 소속 패밀리 크리에이터를 포함한 약 40여 명의 뷰티 크리에이터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비라운드 어워즈’를 통해 소속 크리에이터들의 동기를 부여하고 포토타임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박진호 뷰스컴퍼니 대표는 “비라운드가 보는 새로운 시장은 ‘어필리레이트(Affiliate) 마케팅’ 시장”이라며 “현재 우리나라 플랫폼 시장의 상황이 좋지 않고, 이 상황을 성장의 발판으로 삼으려면 플랫폼 또한 크리에이터와의 공생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올리브영, 지그재그 등 여러 채널과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사업을 넓혀가고 있고, 이를 통해 브랜드와 크리에에터, 플랫폼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드는 데에 일조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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