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아레나’ 캠페인 진행…“MZ세대 겨냥”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CJ제일제당은 미국 프로농구 명문팀 LA레이커스 스폰서십을 활용한 ‘비비고 아레나(bibigo ARENA)’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새롭게 시작된 NBA 시즌에 맞춰 MZ세대가 선호하는 장소를 ‘비비고 아레나’로 운영하고, 스포츠 이벤트와 함께 비비고 브랜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첫 번째로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에서 팝업스토어 '비비고 아레나 앳 피치스'를 연다. 피치스는 젊은 세대의 자동차 문화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비비고와 함께 협업하여 국내 비비고와 LA레이커스 팬들에게 색다를 재미를 선사한다.
팝업스토어는 비비고 메뉴와 함께 LA레이커스의 경기를 볼 수 있는 스포츠 펍, LA의 야외 농구장을 구현한 루프탑 등으로 꾸며진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된다.
루프탑은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Jay Flow’, ‘XEVA’와 함께 비비고 로고, LA레이커스 선수들 이미지, 캠페인 로고 등을 그린 벽화로 꾸몄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기획된 이번 비비고 아레나 캠페인은 이들과 소통하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LA레이커스와의 파트너십 등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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