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친환경 여행캠페인 ‘그린트래블러’ 캐릭터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1-08-19 08:49:56
수정 2021-08-19 08:49:56
정새미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제주항공이 ESG경영의 일환으로 시작된 친환경 여행캠페인 ‘그린트래블러’의 캐릭터를 19일 공개했다.
제주항공은 제주지역의 예비사회적기업인 ㈜제주애퐁당과 함께 제주도에 서식하며 국제보호종으로 지정된 ‘제주남방큰돌고래’를 모티브로 친환경 여행캠페인 캐릭터를 제작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제주남방큰돌고래’의 입 모양을 항공기 앞부분처럼 둥글게 그려 귀여움과 친숙함을 부각했다. ‘감귤’과 ‘감귤색 스카프’를 더해 제주항공의 이미지가 떠오르도록 제작했다.
돌고래 캐릭터는 향후 제주항공이 진행하는 친환경 여행캠페인인 ‘그린트래블러’에 폭넓게 활용되어 제주항공만의 특별한 캐릭터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캐릭터 제작을 기념해 8월1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캐릭터 이름 공모전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제주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공모전 발표는 31일 제주항공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우수작 1명에게는 국내선 왕복항공권 2매를 증정하며, 우수작 3명에게는 제주애퐁당의 ‘부라봉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건설협회, 30.5조 추경 환영…"건설경기 회복 기대"
- 중소기업·소상공인, 추경 편성 환영…내수 회복 기대
- 새 정부, 20조 더 푼다…전국민에 15만~50만원 '소비쿠폰'
- 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한건설협회, 30.5조 추경 환영…"건설경기 회복 기대"
- 2중소기업·소상공인, 추경 편성 환영…내수 회복 기대
- 3해남군, '이른 장마' 온열질환 예방 총력
- 4새 정부, 20조 더 푼다…전국민에 15만~50만원 '소비쿠폰'
- 5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6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7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8“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9고흥군, AI 확산 비상에 방역 고삐 바짝 죈다
- 10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