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불황 속 신규 매장 유치..."내년 百 입점+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버추얼텍의 자회사 데브그루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감성의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올 한해 코로나19 등 대·내외 여건 악화에도 불구하고 매장을 공격적으로 유치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한 대비 및 내년 사업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지난 2월 런칭 이후 신세계, 롯데, 현대, AK, 스타필드 등 백화점, 쇼핑몰과 함께 대리점 주요상권의 매장을 50여개 오픈했다. 20FW 아웃도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생활 속 안전과 패션을 접목시킨 'RESCUE 컬랙션' 출시로, 업계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여파로 타격을 받은 패션업계 불황 속에서도 올 해 약 50여개 매장 오픈에 성공,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줬다”라며 “다만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는 업계 상황으로 주춤했던 마케팅 활동을 내년에는 공격적으로 진행하여 브랜드 가치 및 인지도를 올려 온오프라인 유통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 측은 셀럽 모델 계약은 물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채널을 통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또 온오프라인 지점수 확대를 통한 거점 확대,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조직 강화 등 스노우피크 어패럴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기 위한 주주가치 제고에 힘쓴다는 각오다.
또한 기존 고객들 외에 잠재적 VIP 고객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확보를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할 유니크한 디자인과 가치 소비를 위한 친환경 소재 및 리사이클 소재를 확대하여 브랜드 지속성장 가능성을 위한 상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연말을 맞이해 '2020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 즉시할인 혜택과 스노우피크 어패럴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1만원 즉시 할인 쿠폰, 다운자켓 구매 시 2만원 추가 할인 쿠폰 증정,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마스크 스트랩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민병덕, '디지털자산기본법' 초안 공개…가상자산 논의 속도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2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3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4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5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6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7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8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9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10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