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코 주방세제, 핸드워시, 치약 Olive ‘지혜로운 소비생활’에서 소개

문화·생활 입력 2020-12-17 10:09:18 수정 2020-12-17 10:09:18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분코(Boonco)]

Olive ‘지혜로운 소비생활에서 프리미엄 비건케어 브랜드 분코(Boonco)의 주방세제와 핸드워시, 치약이 소개됐다.

 

지난 10월부터 매 주 수요일 저녁 방영되고 있는 Olive ‘지혜로운 소비생활은 쇼핑에서 만큼은 최고의 지혜를 갖춘 두 지혜가 그간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지혜로운 쇼핑템만 골라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10회 방송에서는 '분코'의 주방세제와 핸드워시, 치약이 착하고 건강한 클린케어 브랜드로 소개되었다.

 

전 성분을 100% 공개하는 것은 물론 모든 제품에 동물성 원료를 쓰지 않고 동물실험도 하지 않는 비건 브랜드로 알려진 분코는 최근 코로나 이후 안전한 생활화학용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성장하고 있는 프리미엄 비건케어 브랜드다.

 

이번 10회 시청자 사연은 집콕생활로 늘어난 설거지로 인해 맨손으로도 사용 가능한 친환경 주방세제와 핸드워시에 대한 리뷰였다.

 

방송 MC는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안전한 분코의 1종 주방세제를 사용하며 아이 식기는 물론 사과를 씻어 바로 먹기도 하였고, 맨손으로 설거지하며 촉촉한 보습감을 장점으로 꼽았다.

 

또한 직접 핸드워시를 사용하며, 거품이 적은 대신 보습력이 좋고 은은한 레몬향으로 마무리되는 핸드워시에 만족감을 표했다. 전 성분을 과감하게 100% 공개한 분코의 치약을 리뷰할 때에는 양치 후 귤을 먹어도 하나도 쓰지 않다며 놀라워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3가지 제품 모두 분코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분코 관계자는 "광고 하나 없이 꾸준히 성장한 분코가 최근 사용한 분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방송은 물론 다양한 채널에 소개가 되고 있다. 2021년부터는 보다 다양한 유통과 마케팅 강화로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분코의 주방세제와 핸드워시, 치약은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