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hince), ‘시그니처 브로우 프로모션’ 성황리 종료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에서 5일간 진행한 신규 브로우 품목 ‘시그니처
브로우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화보에서
보던 한 올 한 올 살아있는 듯한 결브로우를 연출 시켜주는 힌스의 시그니처 컬렉션 브로우 라인은 출시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특히나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인 ‘결을 살린 브로우’, 일명 ‘결브로우’를 쉽게 연출 할 수 있는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가 큰 주목을 받았다.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는 뭉치지 않는 자연스러운 발색과 강한 컬러링, 브로우 고정력 그리고 풍성해보이는 볼륨기능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함께 출시한
‘시그니처 브로우 펜슬’은 진하지 않게 부드럽게 발색되는
얇은 단도형 펜슬심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하기 좋다는 수많은 후기를 남겼다.
평소 브로우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에게 보다 손쉽게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하도록 출시된 제품이라 그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요즘, 진한 화장은 지양하고 최소한의 메이크업으로 또렷한 인상을 완성해주는 브로우 메이크업이
트렌드가 되어 이 점이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에 큰 영향을 주었을 것이라 예상된다.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감하며, 힌스만의 고유한 무드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어린이 맞춤형 축제'…제3회 해남공룡대축제 개막
- 2주간 응급실 환자 한달새 8% 증가…5월 연휴 비상진료 체계 강화
- 3한미, 트럼프2기 첫 국방협의체 개최 “한반도·인태지역 공동 안보목표 더욱 협력”
- 4국민의힘, 오늘 최종 대선후보 선출…김문수냐 한동훈이냐
- 5주유소 기름값 이번주 하락세 주춤…"다음주 다시 상승할 것"
- 6경상수지 흑자 줄었나…가계부채 관리 계획도 관심
- 7기재부 국제차관보, 아세안+3 재무장관회의 참석…한일중 면담 무산
- 8다음주 나우로보틱스 등 3개사 코스닥 상장
- 9서학개미 매수세 꺾였다…한주간 6000억 순매도
- 10이차전지株 시가총액 올해 들어 20조원 증발…기관 대거 '팔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