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Lazy, but not dry'…크림 스킨X원지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2-03 10:27:41
수정 2025-02-03 10:27:41
유여온 기자
0개
2월 올영픽 선정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고압 블렌딩 기술로 크림 한 통을 토너에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는 앰버서더 '원지'와 2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라네즈는 지난해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를 크림 스킨 제품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원지의 평소 소신과 닮은 ‘Lazy, but not dry!(노력 없이 보습을 이루자)’를 슬로건으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라네즈는 새롭게 제작한 ‘크림 스킨 X 원지’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이를 통해 바쁜 일상 속 보습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빠르고 가볍게 어디서든 노력 없이 초크초크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크림 스킨의 제품력을 알릴 예정이다.
더불어 2월 올영픽(P!ck) 선정을 기념한 여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단독 구성 제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고, 크림 스킨을 포함해 라네즈 기초 제품을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원지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초크초크 복조리 파우치’와 ‘초크초크 미니 손거울’도 선착순 증정한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2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3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4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5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6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7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8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 9경기도교육청-카자흐스탄, 교육 협력 추진
- 10고양시, 하수관로 공사 매몰사고...복구작업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