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블렌디드 티 신제품 3종 출시…라인업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4-10-21 17:16:01
수정 2024-10-21 17:16:0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블렌디드 티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오설록은 21일 신제품 ‘마롱 글라세 블랙티’, ‘무화과 쇼콜라 블랙티’, ‘스윗 히비스커스’를 동시에 출시했다. 이로써 Z세대 소비자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는 블렌디드 티백 라인업을 확대했다. 특히 이번 제품들은 밤, 무화과 등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채로운 원물을 활용해 눈길을 끈다.
‘마롱 글라세 블랙티’는 고소한 밤의 풍미가 부드럽게 감도는 블렌디드 홍차다. 제철을 맞은 고소한 밤과 부드러운 우유 향미가 더해지며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최근 유행하는 디저트인 ‘마롱 글라세(Marron glacé)’를 연상시키는 맛으로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한 밀크티 등으로 다양하게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무화과 쇼콜라 블랙티’는 무화과와 초콜릿의 향이 어우러진 블렌디드 티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특히 오설록만의 노하우로 구현한 ‘무르익은 무화과의 향’이 들어가 눈길을 끈다. 여기에 ‘너티 초콜릿(nutty chocolate)의 향을 더해 다른 차에서는 느껴본 적 없는 새로운 향미를 선보인다.
‘스윗 히비스커스’는 달콤한 과일 향미가 담긴 히비스커스 티 제품이다. 제품 그대로의 향과 맛으로 즐겨도 좋지만, 뱅쇼나 칵테일, 논알콜 ‘목테일(Mocktail)’ 등 다양한 조합으로 확장해 즐기기에도 좋다. 카페인에 예민한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허브티 제품이다.
오설록 블렌디드 티 신제품 3종은 오설록 직영몰을 시작으로 입점몰, 제주 티뮤지엄과 티하우스 등 국내 주요 매장 및 채널을 비롯해 미국 아마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오설록은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하는 ‘오설록, 취향가든’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11월 9일부터 약 2주간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Find Your Taste: 오설록, 취향의 발견’이라는 오설록 블렌디드 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신제품 3종을 직접 시향, 시음하는 것을 비롯해 ‘달빛걷기’, ‘캐모마일 블렌드’ 등 오설록의 대표 블렌디드 티 제품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팝업 한정 아이스크림과 마들렌 등 전용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행사장 내 키오스크를 통해 나만의 차 취향을 찾아볼 수 있으며, 경품 증정 스크래치 쿠폰과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진행
- G마켓, 스마일페이 ‘원 클릭 결제’ 시스템 도입
- 신세계그룹, ‘2025 지식향연’ 위대한 여정…“미래인재 육성”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