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 콤부차,전주세계소리축제 협찬…국제 행사 연달아 선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오는 15일 개막하는 2023전주세계소리축제의 공식 후원 음료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전주세계소리축제는 매년 10만여명의 방문객이 찾는 국내 대표 ‘월드 뮤직 페스티벌’이다.
프레시코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8000여병을 전주세계소리축제에 후원한다. 또 행사장내에 홍보부스도 설치,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운영해 축제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앞서 지난 6일~10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키아프 서울’의 공식 협찬 음료로도 선정된 바 있다. 키아프 서울은 전세계의 미술 애호가들이 몰려 드는 국내 최대 아트페어다.
이처럼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글로벌 행사의 스폰서로 선정되는 데에는 대중적인 인지도 상승이 주요하게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지난 5월 드라마 ‘더 글로리’의 배우 임지연을 홍보 모델로 선정, TV 광고를 제작해 송출한 데 이어 8월에는 MZ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예능 ‘네고왕’에 출연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달 초에는 편의점 GS25가 전국 매장에 입점했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506시간의 제조 과정을 거쳐 정성스럽게 만든 국내 대표 콤부차”이라며 “각종 국제 행사에서 진정한 ‘K-콤부차’의 맛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고 말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함께하는사랑밭, 서울시 자립지원전담기관과 업무협약
- [부고] 천세윤(삼성화재 상무)씨 부친상
- “아, 미리 사둘걸!”…1000원 넘긴 엔화, 1100원 넘길까
- [제28회 서경 금융전략포럼] 이복현 "신뢰 회복이 금융 선진화 출발점"
- "트럼프 못 믿겠다"…달러 피해 엔으로
- 곤욕 치른 농협금융…'금융사고 제로화' 성공할까
- 금융당국, 'SKT 해킹' 비상대응본부 구성
- KB금융 다음달 자사주 1206만주 소각…매입가 기준 1조200억 규모
- NH농협금융 1분기 순익 7140억원…비이자이익 전년比 18.3% 증가
- '이가탄' 제조사 명인제약, 코스피 상장 예심 신청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현대오일뱅크, 가정의 달 맞이 네이버페이 프로모션 실시
- 2에어프레미아 “타이어뱅크 그룹 품에 안기다”
- 3S-OIL "모바일 앱 ‘MY S-OIL’ 사용자 급증"
- 4한화 방산 3사, 칠레 방산 전시회 참가…“방산 新시장 개척 본격화”
- 5광주시, '현금 없는 시내버스'…혼란‧불편 없이 순항
- 6SKT, 5일부터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가입자 보호 최우선"
- 7전남도, 청년농촌보금자리 조성사업 3곳 추진
- 8전남도, '내게 맞는 일자리는' 주제 구직박람회 성료
- 9청년이 살기 좋은 도시 무안…청년센터 '취우수기관' 선정
- 10티웨이항공, 어린이날 기념 포켓몬 굿즈 증정 이벤트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