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랜드코리아, 산업용 핸드 바코드 스캐너 ‘NVH220’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뉴랜드코리아는 제조 환경의 복잡한 바코드 스캐닝을 위해 고안된 산업용 핸드 바코드 스캐너 'NVH220'을 국내에 공급한다고 31일 밝혔다.
뉴랜드코리아는 스캔 엔진, 스캐너, 모바일 컴퓨터 분야의 글로벌 사업자인 뉴랜드 AIDC의 한국 지사다.
이번에 선보인 'NVH220'은 제조 환경에서 작업을 간소화하기 위한 필수 스캐너 제품으로, 복잡한 바코드와 거친 작업 환경, 시스템 통합의 복잡성 등 제조업체가 안고 있는 다양한 과제를 해결해 기업이 생산성과 정확성, 효율성을 증대할 수 있다.
뉴랜드코리아의 최첨단 산업용 핸드 바코드 스캐너 'NVH220'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듀얼 코어(dual-core) 드라이브 - 신속한 바코드 스캐닝
제조업, 특히 정밀성과 속도가 모두 중요한 고속 생산 라인에서는 빠른 스캐닝 역량에 대한 수요가 높다. 'NVH220'은 듀얼-코어 드라이브를 채택해 신속하고 정확한 바코드 스캐닝이 가능하다. NVH220은 디코딩(decoding) 경험, 안정성, 적은 전력 소모로 현대 제조업의 요구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AI를 이용한 처리 역량 - 정밀한 포지셔닝과 디코딩
'NVH220'은 정밀한 포지셔닝과 정확한 디코딩이 가능한 고급 인공지능(AI) 처리 역량을 갖추고 있어, 거대한 이미지 데이터베이스를 학습한 '지니어스 코어(Genius Core)' 산업용 디코딩 알고리즘을 활용해서 다양한 범주의 복잡한 바코드를 손쉽게 디코딩할 수 있다.
◆자동 학습(Auto-learning) - 버튼 하나로 설정 변경
바코드 유형이나 자재가 변경돼 스캐너의 구성이나 설정을 바꿔야 하는 경우, 시간이 걸리고 번거롭기 때문에 작업이 지연되기도 한다. 하지만 'NVH220'는 간단하게 버튼만 클릭해서 지능형 학습 모드(intelligent learning mode)를 활성화할 수 있다. 즉각적으로 스캐너가 바코드 및 자재 조건을 분석해서 지능적으로 설정을 조정, 스캐닝 성능을 최적화해기 때문에 바코드 스캐닝 기술을 처음 접하는 작업자들도 'NVH220'으로 프로세스를 간소화해서 불필요한 고려사항 없이 작업에 집중할 수 있다.
◆고급 조명 시스템 - 모든 바코드에 대한 정밀한 조명 주사
'NVH220'은 고급 스캐닝 역량 외에도 혁신적인 삼색 조명(tricolor illumination) 시스템을 제공한다. 백색 및 적색 LED 직접 조명과 산란형 청색 LED 고리 조명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자재, 형태, 배경에 맞는 전환 적용을 가능하게 해 바코드 가시성을 확보하고 디코딩 정확성을 높여준다.
◆다양한 시나리오 및 손쉬운 사용
'NVH220'은 다양한 바코드 및 자재 시나리오에 적용 가능하기 때문에 명암비 낮은 바코드, 곡면, 라벨 오염, 고밀도 도트 매트릭스 코드 등 어떤 조건에서도 설정을 최적화해서 빠르고 정확한 결과를 제공해준다. 지능형 학습 모드로 재설정 없이 디코딩 상황에 따라 전환이 가능하다.
◆견고한 설계 - 내구성과 편안함의 조합
'NVH220'은 고강도 산업용 디자인을 바탕으로 거친 제조 환경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보장해준다. IP64 등급으로 마감돼 먼지와 습기 유입을 차단하고 최대 1.8m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내구성과 안정성에 문제가 없다. 무게는 165그램으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함으로써 장시간 작업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자 피로도를 최소화하면서 효율적 작업이 가능하다.
◆무선 블루투스 버전으로 이동성 강화
'NVH220'은 유선 및 블루투스 버전 모두 가능해서 다양한 작업 조건에 맞게 유연성과 적응력을 제공해준다. 장시간 중단 없이 스캐닝을 해야 하는 경우, 또는 워크스테이션에서 이동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이 요구되는 경우에도 NVH220 시리즈는 구체적 조건과 작업 흐름에 부합하는 선택권을 제공해준다.
◆멀티-플랫폼 호환성 - 효율적 생산 공정을 위한 통합
'NVH220'은 널리 쓰이는 운영체제와 모두 호환돼 기존 시스템과 통합할 수 있다. 또한 뉴랜드 AIDC가 제공하는 직관적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인 'NSet(엔세트)'를 이용하면 간단한 스캐너 설정과 패러미터 변경으로 실시간 디버깅, 펌웨어 업그레이드, 설정 비교, 바코드 생성, 커맨드 인터랙션, 신속한 셀렉션 툴 등을 활용할 수 있다. USB, RS-232, PS/2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므로 연결이 쉽고 호환성이 보장된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이더넷 모듈을 이용하면 이더넷을 연결해서 보다 다양한 환경을 지원할 수 있다.
성태호 뉴랜드코리아 대표이사는 "뉴랜드코리아가 이번에 선보이는 'NVH220' 산업용 핸드 스캐너는 고강도 산업 구조 디자인, 듀얼-코어 드라이브, AI 활용 처리 역량 등의 고급 기능으로 제조 기업의 바코드 스캐닝 문제를 해결해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국산마 여왕 가린다”…코리안오크스 대상경주 개최
- 카카오, ‘찾아가는 시니어 디지털 스쿨’ 교육기관 모집
- 셀트리온제약, 최대 암학회서 ADC 듀얼 페이로드 플랫폼 첫 공개
- 유영상 SK텔레콤 대표 "위약금 면제는 아직…논의 중"
- 카카오맵, 전국 주요 기차역 실내지도 서비스 오픈
- 네이버, 치지직·클립에서 '백상예술대상' 콘텐츠 제공
- HS효성, 가정의 달 맞아 ‘디즈니 100년 특별전’에 임직원 초청
- 뷰전, 주 룩셈부르크 韓대사관·태국 국회에 스마트 윈도우 필름 시공
- KAI, 밸류업 계획 발표…“중장기 성장과 주주가치 제고 나선다”
- 설철환 JW정원성형외과 원장, ‘모티바코리아’ 자문위원 위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센터파크 상가 18개호 공급
- 2광주 남구, 사직동 향교 인근 통생 공영 주차장 확장 개장
- 3“국산마 여왕 가린다”…코리안오크스 대상경주 개최
- 4드론 스포츠 전문기업 '디에프엘코퍼레이션' 남원서 그랜드 오픈식 성료
- 5남원시, ‘착한 먹거리’로 춘향제 상생축제 만든다
- 6'봄 축제 끝판왕'…제48회 보성다향대축제 개막
- 7심덕섭 고창군수, 근로자의 날 맞아 현장 근로자 격려
- 8카카오, ‘찾아가는 시니어 디지털 스쿨’ 교육기관 모집
- 9셀트리온제약, 최대 암학회서 ADC 듀얼 페이로드 플랫폼 첫 공개
- 10'제95회 글로벌 춘향선발대회' 수상자 9명, 남원시 홍보대사 위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