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임창정과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3-02-15 09:58:08
수정 2023-02-15 09:58:08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세븐일레븐은 가수 ‘임창정’과 손잡고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 ‘소주한잔’을 오는 22일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소주한잔’은 세븐일레븐이과 임창정의 1년여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임창정은 원재료 선정부터 병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소주 원액부터 병과 라벨 디자인까지 100여차례의 수정, 보완을 거쳤다.
세븐일레븐 ‘소주한잔’은 100% 국내산 쌀을 사용했다. 대기압 보다 낮은 압력에서 증류하는 감압 증류 방식으로 제조했다. 증류식 소주 특유의 견과의 풍미와 함께 누룩향, 바닐라향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23도다.
병 디자인에도 전통과 힙(Hip)의 미를 함께 입혔다. 기본적인 병 디자인은 고급 전통주를 연상시키는 갈색톤의 매끄러운 형태 유리병을 사용했다. 하지만 라벨 디자인은 흰 바탕에 캘리그래피를 연상시키는 임창정 자필 글씨체를 사용했다. 병뚜껑에는 ‘소주한잔’ 노래의 금영노래방 번호 ‘9431’을 새겨 넣었다.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 소주한잔(2병)과 고급 소주잔(2개)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상품도 모바일앱(세븐앱) 및 일부점포에서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TS트릴리온, TS샴푸 상반기 ‘티쇼페’ 행사 진행
- 대한건설협회, 30.5조 추경 환영…"건설경기 회복 기대"
- 중소기업·소상공인, 추경 편성 환영…내수 회복 기대
- 새 정부, 20조 더 푼다…전국민에 15만~50만원 '소비쿠폰'
- 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삼서면 공중목욕장 개장…'3000원의 행복'
- 2TS트릴리온, TS샴푸 상반기 ‘티쇼페’ 행사 진행
- 3대한건설협회, 30.5조 추경 환영…"건설경기 회복 기대"
- 4중소기업·소상공인, 추경 편성 환영…내수 회복 기대
- 5해남군, '이른 장마' 온열질환 예방 총력
- 6새 정부, 20조 더 푼다…전국민에 15만~50만원 '소비쿠폰'
- 7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8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9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10“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