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고민ZERO자판기’ 행사 진행…“지친 대학생들 응원”
경제·산업
입력 2022-12-01 16:25:09
수정 2022-12-01 16:25:09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와 함께 ‘고민ZERO자판기’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일 밝혔다.
이번 ‘고민ZERO자판기’는 학업과 취업 등에 지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과 달콤한 간식을 제공하고, 대학생들의 고민에 대해 공감하고 응원을 전하는 이벤트다.
지난달 29일 덕성여대를 시작으로 서울 경기지역 7개 대학교를 깜짝 방문한다. 어제(30일)까지 서울여대, 성신여대에서 대학생들을 만났고, ▲오늘(1일) 성균관대, ▲2일 서강대, ▲6일~7일 한양대, ▲7일 서울시립대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장에는 ‘고민ZERO자판기’ 부스가 설치된다. 자판기 화면에 제시된 관계, 꿈 등과 같은 자신의 고민 관련 문항을 선택하면 결과에 따라 달콤한 간식과 맞춤 응원 카드가 담긴 ‘고민ZERO키트’가 제공된다.
키트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의 주요 제품인 초콜릿칩쿠키, 카카오 케이크, 후르츠 젤리와 크런치초코볼이 들어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취업과 학업, 진로 등의 고민이 많은 대학생들이 조금이나마 스트레스를 덜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롯데제과의 ‘ZERO’와 함께 즐거움과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진행
- G마켓, 스마일페이 ‘원 클릭 결제’ 시스템 도입
- 신세계그룹, ‘2025 지식향연’ 위대한 여정…“미래인재 육성”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