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공식 유튜브, 2022년 소셜아이어워드 대상 수상
하이원만의 자연친화적 이미지와 현장감 있는 정보 전달 콘텐츠 호평

[서울경제TV 강원=강원순 기자]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공식 유튜브 채널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호텔·리조트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 2022’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인터넷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참여해 디자인, 마케팅, 콘텐츠 측면에서 가장 우수한 채널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2018년에 개설된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공식 유튜브 채널은 하이원이 위치한 백두대간의 자연친화적 분위기를 최대한 전달하기 위해 야생화, 트레킹코스 등의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노출하고, 계절에 맞는 여행을 실감나게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 등을 진행하며 국내 최대 규모 리조트를 현장감 있게 소개해 디자인과 브랜드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개그맨, 인플루언서, 내부직원 등이 참여한 다양한 콜라보 영상으로 재미와 함께 고객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빠르고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시리즈로 구성하고 안내해 서비스와 마케팅 부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리조트 ESG 활동을 소개하는 ‘하이원ESG랩소디’시리즈를 통해 친환경 요리, 자녀와 함께하는 제로웨이스트 여행 정보를 제공해 MZ세대를 대상으로 자연스럽게 ESG에 대한 인지도를 높였다.
박영신 홍보실장은 “가족 단위부터 친구, 연인까지 누구나 만족할만한 즐길거리가 있는 국민리조트로서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단순히 홍보하고 광고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 고객들과 실질적인 소통창구가 될 수 있도록 향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할 것”이라고 밝혔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타이어, 국내 프로야구 팬 대상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
- 2KGM, 지난달 총 8932대 판매…전년比 8.4%↓
- 3르노코리아, 지난달 1만427대 판매…전년比 1.4%↓
- 4현대차그룹, 2025년 4월 62만 7775대 판매
- 5기아, 니로 신규 트림 ‘베스트 셀렉션’ 출시
- 6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시즌 11 ‘모나코 E-PRIX’ 대회 개최
- 7잠실 롯데월드 내 마트서 화재…용접 작업 중 발생한 듯
- 8위메이드 위믹스, 사상 초유 재상폐…"원인 소명 부족해"
- 9'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10인천, 국제평화도시 향해 첫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