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링크, 中 ‘샤오홍슈’ 한국 유아 브랜드 광고 경영권 획득

서울창업허브의 글로벌 허브 파트너스인 차이나링크가 중국 소셜 전자 상거래 플랫폼 ‘샤오홍슈’의 한국 유아 브랜드 광고 경영권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중국판 인스타그램’이라 불리는 샤오홍슈는 소셜 커머스와 이커머스를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플랫폼이다.
샤오홍슈의 유아용품 총판을 보유한 중국 기업 ‘Z-DIGITAL TECHNOLOGY’와의 총판 계약은 지난 12월 16일 이뤄졌다. 계약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으며, 양사는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한국 유아용품 관련 업체가 샤오홍슈에 입점하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차이나링크 관계자는 “하루 6,300만 명 이상의 중국 소비자가 샤오홍슈 앱을 사용한다”라며 “많은 중국 브랜드의 론칭과 마케팅을 진행한 마케팅 기술 솔루션 기업인 Z-DIGITAL TECHNOLOGY와 중국 전문 엑셀러레이터인 차이나링크가 한국 유아용품 관련 업체의 중국 시장 진출을 체계적으로 돕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차이나링크는 중국 투자사 및 엑셀러레이터와 제휴를 맺고 투자 연계와 마케팅, 판로 개척 등 한국 스타트업의 중국 시장 진출에 필요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현재는 중국 광동성 정부와 WTOIP가 진행하는 국제혁신창업대회인 ‘IPIEC GLOBAL 2022’의 한국 예선을 앞두고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TS트릴리온, TS샴푸 상반기 ‘티쇼페’ 행사 진행
- 대한건설협회, 30.5조 추경 환영…"건설경기 회복 기대"
- 중소기업·소상공인, 추경 편성 환영…내수 회복 기대
- 새 정부, 20조 더 푼다…전국민에 15만~50만원 '소비쿠폰'
- 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삼서면 공중목욕장 개장…'3000원의 행복'
- 2TS트릴리온, TS샴푸 상반기 ‘티쇼페’ 행사 진행
- 3대한건설협회, 30.5조 추경 환영…"건설경기 회복 기대"
- 4중소기업·소상공인, 추경 편성 환영…내수 회복 기대
- 5해남군, '이른 장마' 온열질환 예방 총력
- 6새 정부, 20조 더 푼다…전국민에 15만~50만원 '소비쿠폰'
- 7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8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9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10“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