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가려움 개선 기능성 화장품 ‘레드이치 케어크림’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일리윤이 가려움을 개선하는 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일리윤 MD 레드이치 케어크림(이하 일리윤 MD 가려움 크림)'은 극도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를 수 있도록 크림 하나로 3단계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일리윤 MD 가려움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제품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와 소아청소년과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다.
본 제품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2주 만에 가려움이 41.3%, 4주 만에 81.2% 감소하는 결과를 확인했다. 또한 대학병원 소아청소년과 피부 테스트를 거쳐 성인은 물론 0세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크림임을 인정받았다.
본 크림의 제형은 하얗게 겉돌고 끈적끈적한 잔여감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를 꽉 채울 수 있는 효과적인 성분을 사용했다.
일리윤 MD 가려움 크림은 오메가 6 지방산을 함유한 달맞이꽃 종자유와 건조해서 생기는 가려움에 특화된 소자 추출물을 적용했다.
거기에 약해진 피부 장벽을 빈틈없이 채울 수 있도록 피부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콜라겐·지방산을 포함하고, 판테놀과 시어버터 성분을 더해 피부 보습 기능을 강화했다.
한편 일리윤 MD 가려움 크림은 일리윤 공식몰에서 판매하며, 오는 2월 올리브영 단독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