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밀㈜, 건강 트렌드에 맞춘 ‘THE좋은잼’ 출시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칼로리가 적은 무설탕, 저당 제품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코오롱 계열 ‘스위트밀㈜’의 ‘THE좋은잼’ 브랜드가 저당, 저칼로리 잼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딸기, 무화과, 블루베리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된 THE좋은잼의 모든 재료는 100% 국내산 재료와 과일을 사용했으며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리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저온 농축 방식을 채택해 만들었다.
또한 80%의 과일 함유량을 자랑한다. 일반 잼 대비 당 함유량도 최대 70%까지 낮췄기 때문에 기존에 잼이 너무 달아서 먹는 것을 꺼리던 소비자들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THE좋은잼은 천연 곡물당인 조청을 활용한 잼 외에도 칼로리를 대폭 낮춘 저칼로리 알룰로스 잼도 함께 출시했다. 알룰로스는 무화과와 포도 등에서 발견되는 대체 천연 감미료로 설탕과 가장 비슷한 맛을 내는 천연 감미료다.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대부분 소변으로 배출되어 혈당 자극이 없다.
제품 기획과 출시를
담당한 정현수 파트리더는 “저당 트렌드에 맞춰 저칼로리 잼과 무설탕 조청잼을 출시해 고객들이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식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며 “앞으로도
케첩 등의 소스류로 THE좋은 시리즈의 명맥을 이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THE좋은잼과 THE좋은 저칼로리잼은 스위트밀 온라인몰을 비롯한 쿠팡, 네이버 등
여러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9회 글로벌시니어춘향선발대회' 성료…광주 임혁희씨 대상
- 2'장수 치유의 숲' 전북 웰니스관광지 선정
- 3장수군-전북연구원, 정책간담회 개최…지역발전 전략 집중 협의
- 4남원경찰서, 춘향제 맞이 경찰 홍보 부스 운영
- 5임실군, 개별주택가격 공시…전년 대비 평균 0.87%↑
- 6임실군, 관광 지원 확대…"임실 방문의 해, 반드시 천만관광 달성"
- 7순창군, 2025년도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 8순창군, 키즈 테니스 페스니벌 등 3개 신규 대회 유치 확정
- 9이복현 "신뢰 회복이 금융 선진화 출발점"
- 10"트럼프 못 믿겠다"…달러 피해 엔으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