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플랜, 브랜드 리뉴얼 통해 새로운 분위기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7-13 10:00:00
수정 2021-07-13 10:00:00
유연욱 기자
0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라운드플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누구나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감성이 담긴 로고부터 제품 용기, 홈페이지
등이 보다 세련된 모습으로 재정비하며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또 현재 개발 중인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추가로 마련될
예정이다.

[사진= 그라운드플랜]
그라운드플랜 관계자는 “2014년 론칭한 그라운드플랜은 좋은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해 소비자들이 편안하고 피부의 자신감이 생겨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다. 앞으로도
보다 더 많은 소비자 분들이 정직하게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의 진심을 통해 건강하고 소중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All Plans From Ground’라는 슬로건 아래 땅으로
시작된 모든 이로운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와 행복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는 그라운드플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신규 회원에게는
그라운드플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9회 글로벌시니어춘향선발대회' 성료…광주 임혁희씨 대상
- 2'장수 치유의 숲' 전북 웰니스관광지 선정
- 3장수군-전북연구원, 정책간담회 개최…지역발전 전략 집중 협의
- 4남원경찰서, 춘향제 맞이 경찰 홍보 부스 운영
- 5임실군, 개별주택가격 공시…전년 대비 평균 0.87%↑
- 6임실군, 관광 지원 확대…"임실 방문의 해, 반드시 천만관광 달성"
- 7순창군, 2025년도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 8순창군, 키즈 테니스 페스니벌 등 3개 신규 대회 유치 확정
- 9이복현 "신뢰 회복이 금융 선진화 출발점"
- 10"트럼프 못 믿겠다"…달러 피해 엔으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