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제로x챌린저스, 대국민 수분 충전 캠페인 '하이드레이션 챌린지' 시작

프리미엄 수분 충전 음료 ‘링티제로 복숭아 맛’과 전 국민 목표 달성 플랫폼 ‘챌린저스’가 최근 파트너십 체결을 마쳐 ‘하이드레이션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수분 섭취 도전하기’라는 의미를 지닌 ‘하이드레이션 챌린지’는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며 매일 일정량의
물을 섭취하도록 장려하는 캠페인이다.
체내 수분이 단 2%만
부족해도 두통, 어지럼증, 피부질환 등을 유발하지만 현재
대한민국 성인은 WHO 일일 수분 섭취 권장량의 약 50%의
수분만을 섭취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챌린지를 실시해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만성탈수
상태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챌린지는 5월
3일(월)부터
5월 9일(일)까지 제로칼로리 편의점 프리미엄 음료 ‘링티제로 복숭아 맛’을 마시고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총 500명의 참가자에게는 링티제로 6병을 증정하며, 참가자들은 일주일 동안 링티제로와 함께 평소보다 수분 섭취량을 늘여본 후 이에 대해 느낀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링티제로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챌린저스 앱은 평균 2주의 기간 동안 스스로 달성하고자 하는 미션을 선택하고,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목표달성 플랫폼이다. 목표 달성률에 따라 다양한 리워드 또한 제공하고 있으며, 결심이 실천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도와 소비자와 다양한 기업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링티 관계자는 “이번
링티제로와 첼린저스의 하이드레이션 챌린지에 소비자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굉장히 감사하다”라며, “링티제로가 소비자분들의 일상 속에서 칼로리 걱정 없이 제대로 수분 충전을 도와줄 수 있을 것을 기대하며
하이드레이션 챌린지뿐만 아니라 소비자분들이 품고 있는 다양한 꿈과 목표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링티’는 특전사 소속 군의관들이 행군 및 훈련
중 탈진하는 병사들을 신속하게 돕기 위해 연구·개발된 제품으로 개발 의의와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7년 '국방부 스타트업 챌린지'에서 육군 참모 총장상, '도전! K-스타트 업'에서
국방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시, '현금 없는 시내버스'…혼란‧불편 없이 순항
- 2SKT, 5월부터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가입자 보호 최우선"
- 3전남도, 청년농촌보금자리 조성사업 3곳 추진
- 4전남도, '내게 맞는 일자리는' 주제 구직박람회 성료
- 5청년이 살기 좋은 도시 무안…청년센터 '취우수기관' 선정
- 6티웨이항공, 어린이날 기념 포켓몬 굿즈 증정 이벤트 성료
- 7LG화학, 사업장 인근 어린이들에 맞춤형 선물 전달
- 8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성료
- 9박형준 부산시장, '세이브더칠드런 국제어린이마라톤' 참여
- 10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5월 6일부터 정당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