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영캐주얼 나이스클랍, 공식 브랜드몰 본격 오픈
직관적인 UI와 편리한 쇼핑 경험 제공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롯데지에프알㈜(대표 정준호)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나이스클랍이 4월 20일 공식 브랜드몰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나이스클랍은 비대면 소통과 쇼핑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겨냥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한 브랜드 몰을 오픈했다.
나이스클랍 브랜드 몰은 모던한 감성의 브랜드 시즌 화보와 기획전, 아이템
카테고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카드형 UI를 전면 배치하여 브랜드 컨셉 및 상품에 대한 집중도를
끌어올렸다.
또 가격별, 할인별, 컬러별
검색할 수 있는 검색 필터를 적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상품 페이지의 룩북 스타일링과 제품컷, 상품 정보의 MD’s
NOTES를 통해 생생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나이스클랍은 공식 브랜드몰 오픈 기념으로 신규 회원에게 20% 장바구니
쿠폰 및 쿠폰팩 지급, 여름 신상 5% 추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나이스클랍 관계자는 “나이스클랍만의 브랜드 감성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 공식몰 오픈으로 소비자와 더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나이스클랍의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확장시킬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이버, 치지직·클립에서 '백상예술대상' 콘텐츠 제공
- 2HS효성, 가정의 달 맞아 ‘디즈니 100년 특별전’에 임직원 초청
- 3뷰전, 주 룩셈부르크 韓대사관·태국 국회에 스마트 윈도우 필름 시공
- 4KAI, 밸류업 계획 발표…“중장기 성장과 주주가치 제고 나선다”
- 5'무덥고 비 적은' 광주·전남 '4월 기온'…일교차도↑
- 6김건희 일가 운영 급식업체, 식품위생법 위반 적발
- 7설철환 JW정원성형외과 원장, ‘모티바코리아’ 자문위원 위촉
- 8담양군, 각계각층 장학금 기탁 행렬
- 9좋은변화, KB손보와 어린이날 맞아 ‘마음튼튼 KIT’ 전달
- 10HD현대오일뱅크, 가정의 달 맞이 네이버페이 프로모션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