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어 브랜드 ‘보슬리’ 국내 정식 론칭

키스톤 커머스컴퍼니(KSCC)는
헤어 제품 전문 수입사 ‘㈜벨리시마그룹’과 함께 글로벌 헤어
브랜드 ‘보슬리’를 국내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6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보슬리’는 45년
이상 모발 복구 분야 경험을 가진 연구진이 설립한 모발 및 두피 관리 전문 브랜드다.
미국은 염색 시술이 대중화된 곳인 만큼 보슬리 역시 다양한 염색 모발 전용
라인을 자랑한다. 그간 국내에서 보슬리 제품을 구매하려면 배송비를 따로 지불하거나 A/S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등의 문제가 있었지만, 국내 정식
발매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보슬리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보슬리의 대표 제품으로는 누리싱 샴푸, 볼루 마이징 컨디셔너, 티크닝 두피트리먼트로 구성된 3 step 프로그램 '보슬리 보스 디펜스∙리바이브 스타터 세트'를 꼽을 수 있다.
보슬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보슬리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헤어제품 전문 수입사
㈜벨리시마그룹은 미국, 이탈리아 유명브랜드를 수입하는 유통사로서 전국
46개 대리점을 통해 염색약, 샴푸, 트리트먼트, 두피 클리닉 제품 등을 국내 헤어샵에 공급하고 있다.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인 페리스힐튼 스킨케어, 플리커블을 비롯해 영국 브러쉬 브랜드 뉴웨이의 공식 수입사이기도
하다.
키스톤 커머스컴퍼니(KSCC)는
동남아 6개국에 현재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마케팅 대행사 키스톤 마케팅 컴퍼니의 커머스 자회사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시, '현금 없는 시내버스'…혼란‧불편 없이 순항
- 2SKT, 5월부터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가입자 보호 최우선"
- 3전남도, 청년농촌보금자리 조성사업 3곳 추진
- 4전남도, '내게 맞는 일자리는' 주제 구직박람회 성료
- 5청년이 살기 좋은 도시 무안…청년센터 '취우수기관' 선정
- 6티웨이항공, 어린이날 기념 포켓몬 굿즈 증정 이벤트 성료
- 7LG화학, 사업장 인근 어린이들에 맞춤형 선물 전달
- 8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성료
- 9박형준 부산시장, '세이브더칠드런 국제어린이마라톤' 참여
- 10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5월 6일부터 정당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