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혈당 관리 프로그램 운영ㆍㆍ투수객 대상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이 혈당 관리가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어트ON&당뇨OFF’ 프로그램을 오는 8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다이어트ON&당뇨OFF 프로그램은 혈당 관리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습관, 인슐린 분비를 높이는 스트레스 관리법 등을 알려준다.
힐리언스는 프로그램 참여 고객이 평소 식습관에 대한 실시간 혈당패턴을 분석할 수 있도록 방문 3일전 리브레 키트(KIT)를 집으로 배송한다. 제공되는 키트는 채혈 없이 팔 등에 부착한 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혈당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선마을 입촌 후 건강 식습관, 운동법, 명상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변화되는 혈당을 분석해 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혈당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임상영양사에게 듣는 영양 강의와 맞춤형 Q&A’, ‘당뇨식 레시피’를 배울 수 있으며, 심리적 불안으로 인한 폭식과 불규칙한 식습관을 개선하기 위한 명상법과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세로토닌 명상’ 등도 배울 수 있다.
힐리언스 송인수 대표는 “이전에는 당뇨가 장년층의 질병으로 여겨졌으나, 잘못된 식생활습관으로 인해 3040 세대에서도 고혈당 환자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다이어트 ON & 당뇨 OFF’프로그램은 당뇨환자나 가족은 물론, 복부비만 등으로 혈당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혈당관리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당뇨생활습관 개선에 해법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예약정보 및 프로그램 상세내용은 힐리언스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