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넛츠 컬렉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10-30 14:40:20
수정 2020-10-30 14:40:20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킨푸드가 ‘넛츠 컬렉션’ 색조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견과류를 그대로 으깨 담은 듯한 분위기 있는 색감이 특징이다. 뮤트톤 색조 구성으로,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했다. 아이 메이크업부터, 치크,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나눠 선보인다.
‘넛츠 시리얼 아이 팔레트’는 6가지 텍스처로 구성된 글리터 아이 팔레트다. ‘쉬폰 듀이 립스틱’은 넛츠 컬러로 물빛 광채 입술을 연출하는 립스틱으로, 뮤즐리 뮤트톤의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버터리 치크 케이크’도 기존 6종 외에 넛츠 컬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진행
- G마켓, 스마일페이 ‘원 클릭 결제’ 시스템 도입
- 신세계그룹, ‘2025 지식향연’ 위대한 여정…“미래인재 육성”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