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비밀 '통밀 100%' 진선미 떡볶이, 곤약 떡볶이 불편사항 개선

식품 브랜드 마이비밀의 진선미 떡볶이가 출시 후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뽑혔다고 밝혔다.
마이비밀은 HMR 냉동식품 브랜드로서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권리’라는 슬로건 하에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올해 4월 27일
출시한 진선미 떡볶이는 1인분 기준 280Kcal, 일일
권장량 기준 나트륨 31%(약 610mg), 당류 7%(7g) 등 식단 관리에 최적화된 HMR 식품으로 일반적인 떡볶이
대비 칼로리 및 영양성분 측면에서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떡의 주재료가 밀가루가 아닌 통밀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곤약이 함유된 곤약 떡볶이의 주요 단점으로
꼽혀온 물컹한 식감 및 질감을 개선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다.
마이비밀 제품개발 관계자는 “진선미 떡볶이는 어렸을 적 먹었던
떡볶이의 맛을 재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 일반적인 떡볶이 맛의 오리지널 맛과 춘장 비율을 한국인
입맛에 맞춘 짜장 맛을 먼저 출시했다. 앞으로 출시될 세 번째 맛은 기존 오리지널 맛보다 매운 맛이
강해진 제품으로, 그동안 관리하느라 매운 떡볶이를 먹지 못했던 분들도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기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비밀은 11월
중 20 ~ 30대 타겟으로 한 베이커리 브랜드 ‘구뜨브레드’ 런칭을 앞두고 있다. 주요 상품은 두부크림케이크, 저탄수화물 마카롱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비밀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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