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브랜드 새 컨셉 ‘UNICUE’로 Z세대 공략
리뉴얼 단행하며 학생의 개성을 중시하는 ‘독창적인 교복’ 지향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브랜드의 새 컨셉을 공개하며 리뉴얼을 진행한다.
즐거운 스쿨 라이프를 표방하는 스쿨룩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학생들과 밀접하게 교감하며 공감대를 키우고 그들의 자유로움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관을 보다 명확하게 전하고자 한다.
새롭게 공개하는 컨셉 ‘UNICUE’는 독특함, 특별함을 뜻하는 ‘유니크(UNIQUE)’와 시작을 지시하는 신호인 ‘큐(CUE)’의 합성어다. 개성 있고 당당한 이미지의 스쿨룩스가 Z세대 청소년들의 니즈를 대변하는 브랜드로서 교복업계의 새로운 출발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새 전속모델 도아, 레나, 지원의 여학생 바지 교복 화보를 통해 기존 교복 업계의 일률적인 진부함을 탈피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했다. 또한, 편안함에 집중하는 소비자 니즈의 변화에 따라 새로운 교복 선택에 대한 메시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학생 개성 표현에 대한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
스쿨룩스는 Z세대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여 학생 편의에 초점을 맞춘 2021년 신학기 동복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늘 새로운 변화로 교복업계를 선도하는 스쿨룩스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강화하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자유분방함과 개성,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 브랜드의 새 컨셉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쿨룩스는 브랜드 리뉴얼을 맞아 대리점과 공식 웹사이트 및 SNS 채널도 새롭게 단장한다. 스쿨룩스의 2021년 신학기 교복은 전속 모델 도아, 레나, 지원의 동복 화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식 투자 대가' 워런 버핏, 연말 은퇴 선언…60년만
- 2검찰 '보완수사' 요구 10만건 넘겨…지난해 최대치
- 3경기도, 국장급 5자리 신설 추진…도의회 "필요성 볼 것"
- 4관세 협상 카드 된 구글 ‘정밀 지도’…네카오 우려
- 5금감원, 키움증권 수시검사…"이틀 연속 전산장애 원인 파악"
- 6SKT "유심보호서비스 1991만명 가입…교체 95만여명"
- 7환율 변동성 2년5개월 만에 최대…일평균 9.7원 움직여
- 8강남3구·마·용·성 아파트값 상승…노·도·강은 여전히 '마이너스'
- 9공공기관장 업추비 '1등' 탄소진흥원…평균 1200만원
- 10"가전·TV보다 효자사업"…'호실적' 전장에 힘주는 삼성·LG전자
댓글
(0)